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서울역 맛집/서울역 제일제면소/서울역사점 제일제면소

by jjo_Mean 2017. 11. 7.

| 제일제면소

전화번호 : 02-313-1880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서울역사점 제일제면소/서울역 맛집/제일제면소 추천/꼬막비빔국수

차돌박이비빔국수/제일제면소 추천음식


입구부터 뭔가 국수집같지 않고 고급졌어요~

전에도 가볼까 하고 들어갔다 그냥 나왔는데.. 그때 왜그랬을까ㅋㅋㅋ

오늘먹어보니까 완전 강추하고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사람도 많아서 대기했어요ㅠㅠ국수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금방 빠져서 

대기해도 될거같더라구요 ㅋㅋ


엄청 바글바글하져 ㅋㅋ

근데 또 자리 앉으면 한적한거같고 좋았어요. 자리가 넓어서그런가..ㅋㅋ


우리는 차돌박이쌈 비빔국수랑 참나물꼬막 비빔국수로 주문했어요.

뭔가 신기한 조합ㅋㅋㅋ


기본셋팅이에요ㅋㅋㅋㅋ 김치,단무지, 우동국물~

저 국물이 근데 넘 맛있었어요.. 여기 우동도 엄청 맛있을거같아요;ㅋㅋㅋ

한 세번 리필해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나온 참나물꼬막 비빔국수!!!

아...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ㅋㅋ 진짜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쉬운게 있었다면 남자들이 먹기엔 면이 적을수도있어요.

곱배기도 있으려나 ㅋㅋㅋ


요건 차돌박이 쌈 비빔국수!!

아..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둘다 너무 만족!!


깔끔하게 차려진 상~ㅋㅋㅋㅋ간단해서 참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꼬막이랑 같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양념 간도 딱이고 맵기도 딱이고!! 내스탈 ㅠㅠ


차돌박이쌈 비빔국수도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같이 먹으니까 너무맛있었어요.. 첨엔 면에 양념이 안베고 그냥 흰면인줄알았는데

먹어보니까 오..........ㅋㅋㅋ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사진 보는거로는 맛이 상상이 안될걸요..?ㅋㅋ

가서 드셔보시는걸로 ㅋㅋㅋㅋㅋ암튼 정말 추천하고 다른 메뉴들도 먹오보고싶은

제일제면소였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