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술집 추천/영등포 인생식당

by jjo_Mean 2017. 11. 8.

| 인생식당

전화번호 : 02-6398-0515

영업시간 : 매일 15:00 - 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인생식당/영등포 술집/영등포 맛집/닭볶음탕

후라이드치킨/추천술집

ㅋㅋㅋ오늘은 오랜만에 모인 연구실 사람들이랑 영등포에서 술한잔!

예전에 감술선생이었던거같은데 인생식당으로 바꼈더라구요 ㅋㅋ

근데 내부는 그 전에 있던 술집이랑 똑.같^^


메뉴에요 ㅋㅋㅋ 우리는 닭볶음탕 작은거하나랑 낭만 후라이드치킨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묵밥? 묵국? 머라해야지..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왔어요 ㅋㅋ 양도 많고 맛도있고~


치킨을 시켜서 그런가 샐러드도 나왔는데

원래 기본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그리고 나온 치킨!! 치킨이 진짜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

떡도 쫀득하고...ㅋㅋㅋㅋ 담에 오면 치킨은 또 시킬거같아요 ㅋㅋ


귀엽게 튀김들도 나왔는데 이게이게..

치킨을 시켜서 나온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같아요.ㅋㅋㅋ

암튼 튀김도 많은 양은 아니었지만 굳굳!!


마지막으로 나온 닭볶음탕!ㅋㅋㅋ 매운맛을 우리가 보통으로 했는데..

매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안매운맛으로 해야될거같아요..

그래도 맛있고 양도 소자리인데 많았던가같아요 ㅋㅋ

나중에 2차로 오기 좋은 술집으로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