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 맛집/신불당 무쏘 소고기 무한리필 후기

by jjo_Mean 2017. 11. 3.

| 무쏘

전화번호 : 041-522-6151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신불당 소고기무한리필/신불당 무쏘

신불당 고기집/신불당 회직장소/무쏘/무한리필 소고기

내부는 넓어요~ㅋㅋㅋ 저녁시간좀 되니깐 사람이 꽉찼어요~

하 근데 저 의자..좀..ㅡㅡ 

사람들이 앉을때마다 끽끽~ 쇠 긁는 소리가 심하게 나더라구요;

항의도 많이 있었을거같은데 왜 안바꾸시지;

저 소리때문에 먹으면서도 계속 찌푸리게되고 짜증나게되고..;

좀 바꿔주셨으면 좋겠어요; 보니까 소리날때마다 사람들이 다 짜증내던데..


메뉴는 이거 뿐이에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소고기 무한리필이랑 해물된장찌개 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 ㅋㅋ


그리고 모든 반찬은 셀프에요;

이것도 문제.... 첨에 간단한건 셋팅을 해주고 필요한 추가반찬을 리필하게 해야지

첨부터 다 셋팅해야되니까 분주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고기!!

양은 많았어요. 첫판 먹구 맛있는 부위만 더 시키면된다구 하더라구요 ㅋ


음음 맛난 부분도 있는데 냄새나는 부위도있고..

소고기는 전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목살이랑 무슨 살..인데 돼지고기..ㅋㅋㅋ

암튼 마지막엔 돼지고기로 리필했어요 ㅋㅋㅋ

돼지고기는 맛있음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해물라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라면이 맛없긴...힘들져하하

근데 해물이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ㅋ


해물 된장찌개도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많고 괜찮았어요 ㅋㅋㅋ

그냥 그럭저럭했던 소고기무한리필집...이었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