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종로맥주가게 슈퍼형 맥주가게 추천ㅋㅋ

by jjo_Mean 2017. 10. 31.

| 종로맥주가게

전화번호 : 041-566-5295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맥주가게/신불당동 종로맥주가게/편의점포차

슈퍼형 맥주가게/저렴한 술집/종로맥가/신불당 회식장소

ㅋㅋㅋ2차로 가게된 종록맥주가게!

이번에 생긴거같은데...뭔가 신기해보여서 들어가봤어요 ㅋㅋ

실내는 뭔가 음 신기한 분위기..ㅋㅋㅋㅋㅋㅋ

자리는 많고 넓었어요 ㅋㅋ


이렇게 과자도 팔고, 라면도 팔고 ㅋㅋㅋ

요새 유행하는 편의점포차에요 ㅋㅋㅋㅋㅋㅋ

가격이 편의점보다 몇백원정돈 비싸지만 그정도쯤이야~


우리는 기린맥주특별이벤트로!!

기린맥주 5병 + 먹태 or 짝태가 25200원!!!ㅋㅋ

완전 싼거같아요 ㅋㅋㅋㅋ

우리는 저 세트 2개로 주문했어요. 하나는 짝태 하나는 먹태로~


요것이 먹태에요 ㅋㅋ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ㅠㅠ

맥주안주로 취향저격 ㅠㅠ


이것이 짝태!! 짝태는 쫀득하고 촉촉한?ㅋㅋ

근데 이게 식으니까 엄청 질기더라구요ㅠㅠㅠ

먹태가 훨씬 나았던거같아요 ㅋㅋ


소스는 넉넉히 많이 주셨어요 ㅋㅋ굳굳


맥주 클리어 ㅋㅋㅋㅋㅋㅋㅋ

기린맥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암튼 저렴한 종로맥주가게!! 친구랑도 함 와봐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