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통정지구 자성화맛집코다리네 추천!

by jjo_Mean 2017. 11. 16.


| 자성화맛집 코다리네


전화번호 : 041-576-9997

영업시간 : 11:30~21:45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신방통정지구 맛집/ 신방동 맛집/ 통정지구 맛집/천안 맛집

천안 코다리 맛지/신방동 회식장소/신방동 모임장소/코다리

천안신방점자성화코다리/코다리 맛집/천안 추천 맛집

오늘은 엄마랑 밥먹으러 신방통정지구 쪽을 가봤어요.

개성집 코다리를 좋아하는데 다른 코다리집이 보이길래 바로 GO!

룸도있고 자리도 넓어서 모임이나 회식으로 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쏘쏘... 다른집보다 비싼거같긴했어요ㅋㅋㅋ

우리는 코다리 조림 소로 주문!


기본반찬은 자기볶음 코다리채볶음? 저거 뭐지..ㅋㅋ 암튼 저거 코다리말린거 맛있었어요 ㅋㅋ


샐러드랑 코다리 싸먹을 김도 같이 나와요 ㅋㅋㅋㅋㅋ


콩나물도 코다리조림에 넣어서 먹어두되고 따로 싸먹어도되고!

양파도 올려먹으면 맛있는거같아여 ㅋㅋ


드디어 나온 코다리조림!! 오

소자린데 양은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


으악 맛있어....ㅋㅋㅋㅋㅋ사진만 봐도..군침이 ㅋㅋ

암튼 양도 많았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ㅋㅋ 근데 매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잘 못드실수도ㅠㅠ 생각보다 좀 매웠어요 ㅋㅋ


이렇게 김에 양파랑 콩나물이랑 올려서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좀 덜하기도하고

맛도있고~><ㅋㅋㅋ

결국엔 둘이 다 못먹고 반은 포장해온거같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