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부동 술집/야우리 분위기 있는 술집 청춘작업실

by jjo_Mean 2017. 10. 27.

| 청춘작업실


전화번호 : 041-566-3792

영업시간 : 매일 04:00 - 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야우리 맛집/신부동 맛집/야우리 분위기 있는 술집/신부동 분위기 있는 술집

청춘작업실 스파게티/맥주 맛집/야우리 맛집 추천

오늘은 친구랑 야우리에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어요.

이름도 청춘작업실! 뭔가 좀 야우리 골목 끝에 있어서 더 음침하면서..분위기가;

내부가 그렇게 넓진 않았어요 ㅋㅋ 자리도 많은편은 아니에요.


요만큼?ㅋㅋㅋㅋ한 7테이블정도 있는데 많은 인원이 가기는 좀 그래보였어요 ㅋㅋ


저녁시간에는 테이블당 1안주 1술!!ㅋㅋ

당연히 저정도는 시키게되..죠..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봉골레파스타를 먹고 싶었으나... 재료다 다 떨어졌다그래서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ㅋㅋ

근데 여기서 유명한건 감바스가 유명했어요 ㅋㅋㅋ

근데 제가 새우를 못먹어서 후..ㅋㅋㅋ


여기 전체적인 안주 메뉴에요 ㅋㅋㅋㅋㅋ

사장님 맘대로세트....도 궁금하데 3가지라..ㅈㅈ~ㅋㅋ


여기는 술 메뉴에요 ㅋㅋㅋㅋ

우리는 생맥주 밀러로 주문!!ㅋㅋㅋ

근데 뭐 메뉴판 앞에 술이 싸다고 써있던데 이게 싼거같진 않네여;;


귀여운 앞접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ㅋㅋㅋㅋ

밀러..진짜 부드럽고맛있었는데 거품이 계속 치고 올라와서 다 흘렸네여ㅠㅠ

암튼 맥주는 맛있는듯ㅋㅋ


피클이에요 ㅋㅋ

근데 여기 피클 뭔가 음 특이했어요 맛이...ㅋㅋㅋ

막 내스타일은 아니었던거같아요ㅠㅠ


드디어 나온 까르보나라!!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


베이컨도 많이 들어가있고 소스도 많고

브로콜리에 이것저것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ㅋㅋ


ㅋㅋㅋㅋ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어서 계속 같이 먹었는데 음 굳굳 두껍기두하구.ㅋㅋㅋ

근데 먹다보니까 식으면 좀 그렇더라구여ㅠㅠ 머 모든 스파게티가 그렇겟지만

천천히 먹긴 좀 그랬어요ㅠ.. 다시 데워달라했는데 조곰 타기두하구..ㅠㅠ

데워달라니까 먼저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ㅋㅋ 조금은 탈 수도 있다고..ㅋㅋ

그래도 따뜻한게 좋으니까!!

암튼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술집같아요. 나중엔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