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모산 맛집/배방 홍춘천치즈닭갈비 후기

by jjo_Mean 2017. 10. 26.

| 홍춘천치즈닭갈비

전화번호 : 041-534-120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홍춘천치즈닭갈비/아산 배방 맛집/모산 맛집/아산 닭갈비 맛집

/배방 추천 맛집/배방 회식장소/배방 모임장소/치즈닭갈비

오늘 급!! 직원들이랑 벙개로 닭갈비를 먹으러갔어요 ㅋㅋ

처음가보는 홍춘천치즈닭갈비~!ㅋㅋ

내부는 자리도 많고 넓었어요 ㅋㅋ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모임, 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ㅋㅋ


닭갈비 종류가 엄청 많은데 우리는 치즈닭갈비로 4개 주문!!ㅋㅋㅋㅋ

일단 기본이 먹고 싶었어요 ㅋㅋ매운정도는 중간으로...ㅋㅋ


그 옆에 보니까 이런 메뉴판이 또 있더라구요;;

이건 도대체 뭐하는 집이지 하고 보니 옆에 또 다른 식당이..ㅋㅋ

주방은 연결되어 있는거같았어요 ㅋㅋㅋ 같이 하는데 공간만 다른건가..

암튼 메뉴판이 있는걸로 봐선 여기서 주문해서 먹어두되나봐요 ㅋ


요기가 그 건너에 있는 공간이에요 ㅋㅋㅋ

여기서도 닭갈비 먹을 수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반찬이에요 ㅋㅋㅋㅋㅋ

콘샐러드는 네통먹음ㅋㅋㅋㅋㅋㅋ넘 맛나ㅠㅠㅠ

그리고 닭갈비를 치즈랑 쌈무랑 깻잎에 싸먹으면 더 맛있고 덜맵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매운음식이라 그런가 1인당 동치미국물을 하나씩 주셨어요 ㅋㅋ

중간맛도 많이 매우려나...ㅋㅋ


드디어 나온 치즈닭갈비!!!! 다 익혀서 나오니까 바로 먹어도되는데 나오는데 좀 오래걸렸어요ㅠㅠ

오 비쥬얼은 일단 대박ㅋㅋ다른 블로그 보면 치즈를 기준으로 매운맛 정도를 다르게해서

반반 시킨 사람들도 있는거같았어요 ㅋㅋㅋㅋ


치즈양 진짜 엄청 많았어요 ㅠㅠㅠ

떡도 들어있고 생각보다 양도 괜찮았어요 ㅋㅋ

치즈가 많아서 닭갈비 양이 적을 줄알았는데 ;;ㅋㅋ


고구마튀김도 나와요 ㅋㅋㅋㅋ 치즈랑 같이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넘나맛있음 ㅠㅠ


치즈양이 많아서 닭갈비를 치즈에 엄청 싸먹었어요ㅋㅋㅋㅋㅋ

중간맛이 그리고 딱 적당히 맵고 좋았어요;; 한단계 위에꺼 시키면 매워서 못먹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닭갈비집이에요! 또가야징~><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