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횟집/두정동 횟집 추천!!정말 우럭만있음::우럭만

by jjo_Mean 2017. 8. 15.


살아있는 " 우럭만 " 취급합니다.


전화번호 : 041-904-3134

주차공간 : 골목주차


추천 ★★★★☆


천안 두정동 횟집 추천!!

오늘은 두정동에 있는 횟집을 추천해드려구요ㅋㅋㅋ

이름이 신기해서 들어온 횟집이에요;;ㅋㅋ회가먹고 싶어서  횟집을 찾아 다녔는데

무슨. 우럭만;;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진짜 우럭밖에 없나? 하면서 들어가봤어요ㅋㅋ



실내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ㅋㅋ 막! 넓은편은 아니었는데 조용하구 좋더라구요 ㅋㅋ

분위기도 막 시끄러운 횟집 이런 분위기가 아니었어요 ㅋㅋ


메뉴에요 ㅋㅋㅋ 진짜 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웃음

진짜 우럭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럭 회, 우럭구이, 우럭매운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고민하다가 회세트로 주문했어요 ㅋㅋ 회를 많이 먹구싶어서^^;;

근데 옆에 테이블에서 우럭구이 먹는게 너무 맛있어보여서.. 결국 추가 15000원내고 우럭구이를

추가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본반찬은 깔끔하게 이거뿐!

다른 횟집처럼 스끼다시가 많지는 않아요 ㅋㅋ


먼저나온 회!! 우럭회! 오오ㅋㅋ 양도 둘이먹기에 좋았어요 ㅋㅋㅋㅋ

회세트1로 시키면 우럭구이 우럭회 매운탕이 39000원인데 회 양이 이거의 반?정도 

되는거같았어요 ㅋㅋ 우리는 그냥 먹구싶은거 다먹음ㅋㅋㅋ


우럭 지느러미? 전 이 부위가 정말 맛잇더라구요 ㅋㅋ

ㅋ꼬들꼬들하고 달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우럭구이 소!

둘이서는 소만 먹어두 될거같아요 ㅋㅋㅋ

이거 안시켰으면 어쩔뻔;;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용ㅋㅋ

특제양념소스라는데 ㅋㅋㅋ 암튼 소스도 맛있고.. 담에가도 또 시킬듯


그리고 회먹다가 나중에 매운탕을 갖다주세영ㅋㅋㅋ

수제비도 들어있음!!ㅋㅋㅋ 양도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회뜨고 남은거로 매운탕을 해주시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횟집가서 매운탕 먹을때 내 입맛에 간이 잘 안맞아서 소금을 더 넣거나 물을 더 넣어서 간맞추기 일쑤였는데

여긴 내입맛에 딱!!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다음에도 두정동에 놀러가면 우럭만으로 가야겠어용ㅋㅋ

잘먹구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