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피맥 완전 강추!!영등포 피자&수제맥주::마피아 피자&펍

by jjo_Mean 2017. 8. 12.

" 마피아피자 & 펍 "


전화번호 : 02-2678-405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를 그렇게 많이 다니면서 첨 알게된 피자&펍집!!

분위기도 좋은 피맥집이에요!ㅋㅋㅋ 왜 맨날 지나다니면서 이런 곳을 처음봤지ㅠㅠ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오홍

너무 좋았어요 ㅋㅋ

막 시끄럽지도 않고 ㅋㅋ


여기는 맥주 종류에요 ㅋㅋㅋㅋ

우리는 골든에일이랑 오트밀 스카우트? 맞낭..ㅋㅋㅋ

이렇게 시켰어요 ㅋㅋ


ㅋㅋㅋ여기는 피자~ 치킨~ 사이드 샐러드 메뉴들이에요 ㅋㅋ

우리는 마피아피자 콤피네이션 18인치로 주문!!ㅋ


ㅋㅋㅋㅋ기본안주는 건빵?ㅋㅋㅋ

얼릉 피자 먹고싶어요ㅠㅠㅠㅠ


먼저나온 맥주~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골든에일인가.. 과일향이 나면서 부드럽ㅋㅋ

흑맥주도 맛있었는데 쓴맛이 좀 있었어요 


드디어나온피자!!! 진짜 크기가 생각보다 컸어요 ㅋㅋ

피자도 나왔으니깐 맥주 한잔~ㅋ


ㅋㅋㅋ 콤피네이션 피자!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메뉴 못고르시는 분들한테 추천해드리고싶은 피자입니당ㅋㅋㅋ


담에 꼭!! 다시 찾을 피맥집!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