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곱창::곱창이야기 다녀왔어용

by jjo_Mean 2017. 8. 17.

" 곱창이야기 "


전화번호 : 041-555-7480

영업시간 : 17:00 - 01: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있음(골목)


추천 ★★☆☆☆


오늘은 동네친구랑 같이 곱창이 땡겨서.. 새로생긴 곱창이야기를 가봤어요 ㅋㅋ

다른 지점으로는 몇번 가봤는데 신불당동은 첨!!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내부는 깔끔했어요.

냄새도 덜나고?ㅋㅋ 암튼 좋았음!


메뉴에요 ㅋㅋㅋ 우리는 소곱창 호주산으로 2개 주문했어요 ㅋㅋ


김치찌개~?ㅋㅋㅋㅋ나오고 기본반찬은 딱히 머 없었어요 ㅋㅋ

곱창엔 소금소스만 있으면 되져 하하ㅋㅋ부추랑;ㅋㅋ


요 찌개~ 안에 차돌박이인가 고기도 들어가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


곱창에서 빠지면 안될 부추부추~ㅋㅋㅋ

한번은 곱창이랑 같이 올려놔서 구웠어요 ㅋㅋㅋ

그리고 한번 더 달라해서 그냥으로도 싸먹었는데 둘다 맛있음;ㅋ


서비스로 육회도 줬어요!ㅋㅋ

양념도 된 육회라 맛있었어요 ㅋㅋ 냉동되거였던거긴한데 나름 만족!


그리고 메인이 곱창!!!하..실망..ㅠㅠㅠㅠㅠ

비쥬얼은 정말 맛있고 좋아보였는데ㅠㅠ 찌개랑 육회랑 다 맛있어서 기대했는데ㅠ

뭔가 질겼어요ㅠㅠㅠ 맛은...그냥 맛없는건아닌뎅 왜 질겼지..ㅠ 많이 익혀서 그런가ㅠ

암튼 막 맛있게 못먹구 나와서 좀 그래써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