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천안 데이트::키보스테이블

by jjo_Mean 2017. 8. 10.

천안 백석동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소개하고자해요~ㅋㅋ

저도 백석동에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ㅠㅠㅠ 남자친구가 알아와서는..두둔!!ㅋㅋ감동><

정말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ㅋㅋㅋ

꼭!!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당!!

시간당 예약은 한팀밖에 안받는데여 ㅜㅜ


" 키보스테이블 "


전화번호 : 041-554-3529

영업시간 : 월요일~토요일 - 11:30~21:30 / 일요일 - 12:00~21:00

Break time 15:00~17:00

주차공간 : 건물내 주차장있음


추천 ★★★★☆


ㅋㅋㅋ정말 주방이 이렇게 보이는데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ㅋㅋ

인테리어가 짱짱ㅋㅋ


ㅋㅋㅋ 자리가 많~이 있는 편은 아니었는데 조용하고 좋더라구요.ㅋㅋ

8인 테이블까지~ 모임으로도 좋을듯싶어요 ㅋㅋㅋ


우리는 콩피 오리 파스타 하나랑, 양송이 치킨 리조또, 등심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안심스테이크로 먹을라했는데 벌써 다 떨어졌다고...ㅠ_ㅠ 흑

그래도 뭐든 맛있으니까!!ㅋㅋ


먼저나온 바게트빵! 요거요거 정말 맛있었어요.

바삭하구 ㅋㅋㅋ 직접 여기서 구운빵인데 앞에 두개는 짭짤하고 마늘빵같은 맛이었어영

근데 뒤에껀 귤? 한라봉 그런 맛이나더라구영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음식!!!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어용ㅋㅋ그래도 직접 혼자 하시느라ㅠㅠ

그리고 요리가 하나하나 나오는게 아니라 한번에 나와서 좋았어용ㅋㅋㅋ


등심스테이크!!!!!!!오오!!!ㅋㅋ 

완전 두꺼운 두덩이가~미듐레어로~><

첨에 스테이크 굽기를 안물어보셔서 어떻게 나오는건가했는데

미듐레어로 나왔어욬ㅋㅋㅋ 내가 딱 좋아하는 ㅠ_ㅠ 


정말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아 또먹고싶다 스테이크ㅠ_ㅠ

소스도 여기서 직접 하신건가...ㅋㅋ 제가 딱 좋아하는 소스~ㅋㅋㅋ


콩피 오리 파스타에요.

첨보는 비쥬얼... 오리 다리... 거대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위에 올려져 있는 노른자는 반숙되어있는거에요 

흐르는게 아니라 쫀득거리는 정도?ㅋㅋㅋ

고기랑 파스타랑 노른자를 좀씩 올려서 먹으라고 설명해주셨어요 ㅋㅋㅋ


이렇게~~ 고기랑 면이랑 노른자는 안보이지만 노른자도 올려서~

ㅠㅠㅠ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오리살도 다 발라먹고 ㅋㅋ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요건 양송이 치킨 리조또에요 ㅋㅋㅋ

리조또가 그 적색무? 뭐라해야되지...그거때문에 핑크빛을 띄고있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여 ㅋㅋ

맛도 굳!!ㅋㅋㅋ 밥도 먹고싶어서 리조또로 시켰는데 선택 잘 한거같아여 ㅋㅋㅋ


정말 기분좋게 잘 먹구온 키보스테이블!!! 분위기있는 레스토랑 맛집으로 추천드리고싶어영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