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배방 맛집/배방 감자탕 감자뼈찜 :: 맛나감자탕

by jjo_Mean 2017. 7. 31.

아산 배방 맛집/뼈찜/감자탕 맛집 추천

회식장소/모임장소로도 굳굳


" 맛나 감자탕 " 


전화번호 : 041-532-1240

영업시간 : 00:00~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우리는 일하고 늦은저녁~ 감자탕을 먹으러 맛나감자탕집을 갔어요!!

늦은시간이라 손님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아니었어요 ㅋㅋㅋ


우리는 맛나뼈찜 대 하나랑 맛나감자탕 대 하나를 주문했어요 ㅋㅋ


이렇게 룸도 있는데 여기가 조용하더라구요 ㅋㅋ

예약하시는 분들은 여기루 예약해달라고 하세여~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온 오이고추~ㅋㅋ

다들 안맵고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ㅋㅋ


역시 감자탕집은 기본반찬으로 김치 하나면 끝!!

김치도 맛있었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뼈찜!! 오오오 콩나물 ㅠ_ㅠ 안에는 뼈들이..

그리고 밑엔 떡이 들어있어요 ㅋㅋ


고기도 엄청 많이 붙어있고 뼈도 엄청 컸어요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음.. 찜기 감자탕보다 더 맛있었던 기억이..ㅋㅋ


그리고 나온 감자탕!!ㅋㅋㅋ

대자리라 그런가 양이 엄청 많아 보였어요 ㅋㅋ


이렇게 다 끓고 감자가 익으면 먹어도 되는거같았어요 ㅋㅋ

시래기도 진짜 많이 들어있고 뼈도 많이 들었어요


끝에 살이 엄청 붙어 있는데 뼈 크기가 ㅎㄷㄷ...ㅋㅋ

뼈찜도 맛있고 감자탕도 맛있고~

단체로 가면 하나씩 시켜먹어서 나눠먹는걸 추천해요 ㅋㅋ


역시 마직막엔 볶음밥이죠!!ㅋㅋ

우리는 감자탕국물에 볶아 먹었어요 ㅋㅋ 뼈찜은 소스하나 안남기구 다 먹어서 밥을

볶을 소스도 없었어요 ㅋㅋ

다들 배부르다배부르다 했는데..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결국 다 먹었네여 ㅋㅋㅋ


계산하고 나가는길 냉 아이스커피가!!

더치커피래요!! 가게 안에 주방쪽에 보면 진짜 커피내리는 카페에서만 보이는 그런 기계들이 있었어요.

여기서 직접 내려서 이렇게 서비스를...ㅋㅋ

커피가 맛있더라구여 여름엔 아이스커피가 짱이져ㅋ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맛나 감자탕!! 추천해드리고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