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술집/배방 국수집 추천::미소복국수(만복국수)

by jjo_Mean 2017. 8. 1.

배방 맛집/배방 국수집/배방 추천하고 싶은 가게

파전, 동동주, 국수 전문점 !?


만복국수에서 이름만 바뀐거같아요~>.<


 " 미소복국수집 "  


전화번호 : 041-547-1121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우리는 예전에 자주 왔던 만복국수집을 찾아 gogo!!

근데.. 엥 이름이 바꼈네 ㅋㅋㅋㅋㅋㅋ

이름만 바뀌고 나머진 다 비슷했어요 ㅋㅋ


우리는 돼지숙주볶음이랑, 마늘똥집볶음을 주문했어요 ㅋㅋ


기본안주는 양파 간장절인거 하나 나왔어요 ㅋㅋㅋ


요것이 돼지숙주볶음!! 오 이건 맛있네?ㅋㅋㅋㅋ

다른데서 먹어본건 숙주만 왕창에 고기는 조금들어있었는데

여긴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맛있어 보이죠..?!ㅋㅋㅋㅋㅋㅋ 술안주로 진짜 짱인거같아여

가격도 12000원이면 저렴하고..추천추천!!


그리고 나온 마늘똥집볶음!!!!ㅋㅋㅋ 돼지숙주볶음보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ㅋㅋ

둘다 맛있는데 전 이게 더...ㅋㅋㅋ 마늘도 진짜 통마들 그냥 반으루 자른건데 너무 부드럽고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어요ㅋㅋ 마늘하나랑 똥집이랑 같이 먹으니까 으아아아


정말 술안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들이에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