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남대문 맛집/남대문 갈치조림골목/남대문 갈치 맛집::중앙식당/중앙갈치식당

by jjo_Mean 2017. 8. 2.

남대문 시장 맛집/남대문 갈치조림골목/갈치조림 맛집 추천


원조 갈치조림

" 중앙식당 "


전화번호 : 02-752-289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추천 ★★★★☆


남대문 시장 골목골목 가다보니 이런 갈치조림골목이!!

오오~ 광장시장에서 육회골목 보는거같았어요 ㅋㅋㅋ

남대문에 이런곳이!!ㅋㅋㅋ 

우리가 간 식당은 중앙시장이에요~ㅋㅋ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은데 생각보다 넓은?ㅋㅋㅋㅋ

점점 사람이 들어오더니 금방 꽉차더라구여 ㅋㅋ


우리는 갈치조림 4인분이랑, 자반구이 2개를 주문했어요 ㅋㅋ


이건 기본 반찬이에영ㅋㅋㅋ

갈치구이도 나옴 대박 ㅋㅋ 근데 갈치구이가 맛있어서 오오하는데

학교 선배가 그거로 놀라지 말라며..ㅋㅋ

조림을 기다려 보는걸루;..ㅋㅋ


계란찜도 나와요~ㅋㅋㅋ 맛은 역시나..ㅋㅋ 맛있져 ㅋㅋ


드디어 나온 갈치조림!! 이만큼이 2인분이에요.

아 갈치를 들고 사진을 찍었어야되는데...ㅠㅠ

아쉽.. 갈치 살도 엄청 통통하다 해야되나... 크고 맛있었어요ㅠ


그리고 나온 자반구이!!!

전 자반구이도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갈치조림이랑 자반구이 꼭 드셔보세여ㅠㅠ


시골밥상처럼 차려진 푸짐한 한상~

정말 맛있게 먹구 왔어요ㅠㅠㅠ 담에 남대문 갈 기회가 되면 또! 갈 예정이에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