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호이안/다낭여행 렌트/택시 예약/픽업 샌딩 신청 TIP !!!!

by jjo_Mean 2017. 7. 6.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렌트/픽업 샌딩 신청 TIP!


우리는 이번에 다낭/호이안 여행해서 픽업 샌딩/렌트 신청은 다낭도깨비에서 다 했어요~

베트남은 렌트가 우리가 운전하는게 아니라 시간으로 빌리는 형식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우리는 캐리어를 들고 다녀야되는 날에는 렌트로 신청하고 나머지는 그냥 픽업&샌딩으로 신청했어요.ㅋㅋ


링크 남겨드릴게여

http://cafe.naver.com/happyibook




요게 바로 다낭 도깨비 사이트에요ㅋㅋ

렌트, 픽업, 샌딩 신청뿐만 아니라 마사지 투어 등등 예약이 가능해요~

카톡으로 상담이 바로되서 편하고 좋았어용ㅋㅋㅋ




요건 공항 픽업 샌딩 예약하는 화면이에요..

매뉴에 종류 많으니까 필요하신 예약을 진행하시면 될거에요.

보기도 좋고, 예약도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있어서 금방 하실거에여 ㅋㅋ




바로 카톡아이디를 등록해서 문의드렸어요 ㅋㅋㅋ

이동하는 곳마다 택시를 다 예약했어여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달러로 계산해두된데여

다낭 도깨비에서 신청하구 가는거라 따로 팁은 안드려도 된다는데

우리는 거스름돈이 조금남으면 팁이라고 드렸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시간되면 이름표들고 정시간에 서계셨어요ㅠㅠ

정말 편하게 이동하고 즐거운 여행할 수 있게 도움이 많이 된 다낭 도깨비 추천해드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