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2일차-① 호이안/다낭여행 다낭 바나힐 투어::바나힐

by jjo_Mean 2017. 7. 5.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2일차  - 다낭


바나힐 투어 - 바나힐 점심 - 퀸스호텔 휴식 - PHO VIET KIEU(저녁 쌀국수)  - 퀸스호텔 루프탑 수영장




오늘은 오전부터 바나힐을 가기위해 ㄱㄱ~~~~

일단 미리 예약한 택시를 타고 호이안에서 바나힐로 갔어요 ㅋㅋ

중간에 택시기사가 표사라고 차를 세워주세요 ㅋㅋㅋㅋ


우리나라 돈으로 1인당 35000원이었어요 ㅋㅋㅋ




입구도착!! 바루 입구에서 세워주셨어요 ㅋㅋ 케이블카 타러 고고




바나힐 드가는주웅~ㅋㅋㅋ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데 진짜 높았어요.. 한 20분 올라갔나 ㅋㅋㅋㅋㅋㅋ

높이 올라가서 덜컹거릴때마다 무섭긴하더라구여 ㅋ




케이블카 타고 올라오면 이런 풍경이!!와우

프랑스인들이 너무 더워서 산꼭대기에 건물들을 지어 생긴 곳 이라는데

정말 정물들이 유럽에 온거같은 느낌을 줬어요 ㅋㅋ




여길봐도~ 저길봐도~ 다 이런 건물뿐~

첨에는 우아와아아아아아 하면서 사진 찍고 돌아다니다보니..

질리더라구여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쁜곳은 사진><




돌아다니다가 군것질 거리가 있길래 바로 또 먹어줫어요 ㅋㅋㅋ

역시 맥주는 GOOD




ㅋㅋㅋㅋㅋㅋ바나힐에 놀이기구가 있는데 많이는 아니고

애기들 놀기 좋은정도? 로 있었어요

미니 번지드롭도 탔어요 ㅋㅋㅋ




뭔진 모르지만..요런것도 탔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게 재밌었어요;;ㅎㅎ




이거 이름이 뭐드라..ㅠㅠ 이건 진짜 강추!!!! 정말 재밌게 타고온 것 중에 하나에요.

스릴감도 짱이고, 길이도 길고... 줄이 길긴한데 강추해드리고싶어요 ㅋㅋ


35000원인건.. 좀 아까운 것 같았지만 그래도 한번쯤 가볼만 한 곳인거같네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