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2일차-③ 호이안/다낭여행 다낭 맛집/미케비치 맛집/다낭 쌀국수 맛집::PHO VIET KIEU

by jjo_Mean 2017. 7. 9.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2일차  - 다낭


바나힐 투어 - 바나힐 점심 - 퀸스호텔 휴식 - PHO VIET KIEU(저녁 쌀국수)  - 퀸스호텔 루프탑 수영장



우리는 저녁을 먹으러 gogo!!


베트남에서 제대로된 쌀국수 한번 먹고싶어서 맛집을 찾고 출발했어요.

근데 이게 왠일..호텔에서 나왔는데 길이..음...너무어두운거에요.

가정집도 다 불이 꺼져있고, 현지인사람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길에서 그냥 의자에 앉아 수다떨고있더라구요.


무슨일인가 했더니 정전...ㅎㄷㄷ... 여기는 자주 정전이 된데요ㅠㅠ

그래도 우린 지도보면서 꾸역꾸역 식당을 찾아갔어요..


역시 정전;;;.... 그래도 일단 사람이 있으니까 들어가보기루 했어요 ㅋㅋ




여기는 프랑스인이 하는 곳인가봐요~!

현지인도 있었는데 사장님은 저분이신듯..

아닌가..ㅋㅋ몰겟네영ㅋㅋ




이렇게..초...를 주시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밥을 먹어보다니 ㅋㅋㅋㅋㅋㅋ

분위기는 있었어요..ㅋㅋ




정전이라 요리들이 많이안된다고하셨어여ㅠ

쌀국수뿐...ㅋㅋ 우리는 그래서 소고기쌀국수로 다 시켰어요.


쌀국수는 88000동! 우리나라돈으로 4400원이에요 ㅋㅋ




드디어 나온 쌀국수!!! 고기도 엄청 들어있고, 고수랑 허브잎도 따로 주셨어요 ㅋㅋㅋ

한입 먹어봤는데..우아....오....

완전 짱이었어요.. 칭구들도 여기서 먹은 쌀국수가 제일 맛있었다며 ㅋㅋㅋ 담날 또먹자고 했는데

숙취때문에 취소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고기도 맛있고, 정말 맛있게 먹고온 쌀국수집이었어요.ㅋㅋ


미케비치, 퀸스핑거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니까 꼭꼭 주변여행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