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1일차-③ 호이안/다낭여행 추천 :: 구시가지(올드타운)

by jjo_Mean 2017. 7. 3.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1일차  - 호이안


란타나부티크호텔 - 에코투어 - 호텔수영장 - 구시가지(올드타운) - 모닝글로리2(저녁식사)



어제 밤늦게 도착해 아무것도 안보였는데.. 투본강이 보이네여 ㅋㅋ

오늘은 한 4-5시쯤 올드타운을 구경하러 나갔어요. ㅋㅋ



아직 개발중이라 그런가 공사중인곳들도 있었어요 ㅋㅋ



여기는 숙소앞에서 보이는 강이에요 ㅋㅋㅋ 구시가지 가는길~~

란타나 부티크 호텔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ㅋㅋㅋ




올드타운 가는길에 멀리서부터 보이는 풍경들..

오래된 건물들이 모여 또 하나의 풍경이 만들어져 유명해진거같아요 ㅎㅎ




입장료는 1인당 4천원?이었나...6천원이었나ㅠㅠ 있었어요 ㅋㅋ

저녁 늦게가면 입장료를 안받는다고도 하는데 복불복인거같아요 ㅋㅋ

건물들이 진짜 낡아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물들뿐이에요 ㅋㅋ




여기는 다음편에서 보여드릴 모닝글로리라는 식당이에요 

우리가 저녁을 여기서!! 음식은 대체로 맛있었어요 ㅋㅋ 

자세한건 담편에서 보세용~~><




저녁먹고 나오니까 해가 지면서 또다른 분위기의 올드타운이 됬어요 ㅋㅋㅋ

완전 평화로워보이고 조용조용해보이죠??

실제로는.......................음...시장바닥..완전 사람들이 저거 타라고 엄청 호객행위를 하는데

진짜 불편할정도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짱남..ㅠ

우리는 우리 갈길을 간다~~~




분위기는 정말 좋았는데 분위기를 깨는 많은 인파들..

일행들을 잃어버리기 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골목쪽으로 가면 조용한 곳들도 있어여 ㅋㅋㅋ




길거리에서 파는 반미!!!ㅋㅋㅋ 역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길거리 음식들이 많으니깐 구경하면서 드세요 ㅋㅋ다 괜찮았던거같아요 ㅋㅋ




올드타운에 가면 노점상들도 완전 많아요~ㅋㅋ 가격흥정하면 반값까지 깍아주니까

흥정해보세요ㅋㅋㅋ 전 이 베트남모자 모양 마그넷이 너무 귀여워서 두개나 사왔어용ㅋㅋ

더사와서 선물로 나눠줄걸..ㅋㅋㅋ 암튼 한 3시간정도 시간을 두고 돌아다니시면

좋으실거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