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다낭 여행] 다낭/호이안 자유여행 4박5일 일정, 5박6일 일정 참고!

by jjo_Mean 2017. 5. 24.

호이안/다낭 자유여행


저희는 아직 다낭 여행 준비중이에요~ㅋㅋ

그냥 슬슬 계획을 짜고 있는데 지금까지 계획 한 일정을 공유하고자해서 올립니당ㅋ

실질적으로 여행은 4일정도에요 ㅋㅋㅋ

오고가고때문에ㅠㅠ

4박/5일로 일정 조율해서 참고하셔두 될거같아요 ㅋㅋ

저 일정은

호이안에서 관광하루 휴양하루

다낭에서 관광 하루 휴양하루로 계획해본거에요.

저 위에 있는 계획은 거의 큰그림만 그려본거라^^;


근데 지금 얘기중인게

호이안 리조트를 빼고

출국 - 호이안 관광 - 바나힐 - 다낭관광 - 다낭리조트 - 귀국

으로 다시 일정을 짜보려구해요 ㅋㅋㅋ

최종일정이 결정되면 공유해드릴게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