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1일차-① 호이안/다낭여행 호텔::란타나 부티크 호텔

by jjo_Mean 2017. 6. 30.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1일차  - 호이안

란타나부티크호텔 - 에코투어 - 호텔수영장 - 구시가지(올드타운) - 모닝글로리2(저녁식사)

 

전날 저녁에 도착해서 오전에 첨본 외관!ㅋㅋㅋ

나름 괜찮았어요 ㅋㅋ 근데 우리가 투본강뷰로 예약했는데ㅡㅡ

방을 그 반대로 주심;;;;머지 후..


입구는 정말 잘 꾸며져 있었어요 ㅋㅋㅋ 가든처럼 해놨는데 이쁘더라구여 ㅋㅋ


실내분위기는 정말 베트남~~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

캐리어도 다~~ 방까지 가져다 주셨는데 깜빡하고 팁을 못드렸네여ㅠ


전체적으로 방도 깔끔했어요 ㅋㅋㅋ

우리나라 모텔..?비슷하지만 그래도 수영장과 서비스는 굳ㅋㅋ


ㅋㅋㅋ침대위에 수건들이 백조로..ㅋㅋㅋㅋ

귀엽네여 ㅋㅋㅋ

아그리고 물은 작은 2병만 공짜에여

과자랑 맥주 음료등등이 방안에 있는데 드시면 후불로 내셔야됩니당ㅋ

근데머.....싸니까^^;; 먹구싶으면 저흰 다 먹었어여 ㅋㅋ


화장실도 깔끔하고 사진보다 넓어요 ㅋㅋㅋ

사진을 너무 막찍었넹;;ㅎㅎㅎ


세면대도 깨끗~ㅋㅋㅋ

근데 란타나부티크호텔은 드라이기가....약했어요 흑흑 여자들은 불편하실수두ㅜㅜ


우리방은 4층이었는데 방에서 본 뷰에요 ㅋㅋㅋ

강 뷰는 아니지만 나름 괜찮죠?ㅋㅋㅋㅋ 건물들이 다 낮아서 4층인데도 이렇게..ㅋㅋ

암튼 좋았어요 ㅋㅋ


조식~

조식도 맛있었어요 ㅋㅋ 당연히 입맛에 안맞는 음식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커피나 우유 뭐마실거냐고 물어보시고 갓다주시는데

커피좋아하시면 커피드세요! 진짜 진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과일도~ 빵도~ 음식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ㅋㅋ


우리는 1일차에 에코투어를 다녀온 후에 호텔 안에서 휴식을 가졌어요 ㅋㅋ

헬스장도 저렇게 있지만!! 우리는 수영장으로 고고~


괜찮죠!!! 아 진짜 정말 또 가구싶네여ㅠㅠ

수영장이 생각보다 큰편은 아니었지만 우리끼리 놀기 좋았어요 ㅋㅋ 수심도 적당하구ㅋㅋ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던 호텔이었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