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삼겹살::쉐프의 부대찌개 & 10번가 고깃집

by jjo_Mean 2017. 6. 8.

천안 맛집/신불당동 삼겹살 맛집/신불당동 부대찌개 맛집 

" 쉐프의 부대찌개 & 10번가 고깃집 "


추천 ★★★☆☆

메뉴판이에요 ㅋㅋ 우리는 생삼겹살 2인분으로 주문!!ㅋㅋ

여긴 원래 부대찌개가 맛집인가...ㅋㅋㅋ 부대찌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ㅋㅋ


실내는 깔끔하고 넓고~ 아이들 놀 수있는 놀이방두 있었어요 ㅋㅋ


삼겹살시키니깐 된장찌개가!!ㅋㅋ 아이디어 좋은거같았어요.ㅋ

부대찌개 시켜먹어도 나오는거같았는뎅...암튼굳!


이렇게 그냥 끓여먹을 수 있게 갔다주세요

근데 리필이 안된다는점...ㅠ정말 맛있엇는데ㅠㅠㅠ


1인당 이렇게 세팅을 해주는데 소스가 많았어요.

간장소스에 양파를 넣어서드시는거에요~ㅋㅋ

저 가운데 있는 칠리소스랑 저 하나는 뭔지 모르겠지만

소스 둘다 정말 괜찮았어요 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비빔국수!!!!

밥 따로 안시켰는데 ㅋㅋㅋ 비빔국수가!!ㅋㅋ

맛도 괜찮았고, 둘이 먹기 양도 딱좋았어요 ㅋㅋ


삼겹살~~~~~~~히히ㅋㅋ

콩나물, 김치랑해서 솥뚜껑위에~ㅋㅋ

2인분인데 7덩이?였나...암튼 그정도 나온거같아요.

삼겹살이 얇아서 그런듯ㅋㅋ


솥뚜껑이 크다보니 삼겸살이 완전 쪼끄매 보여요..

없어보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은 당근 맛있었어요!

전 칠리소스가 더 맛잇어서

칠리소스랑 양파랑 같이 먹었는데 굳굳!!

근데 고기가 좀 두꺼웠으면 좋겠다는 생각도들었어요.ㅋㅋㅋㅋㅋ


입구에 슬러시가!!..ㅋㅋㅋ

라면사리도 있었던거같은데 부대찌개 먹을때 무한리필인가..ㅋㅋ

그건 잘 모르겠어요...ㅋㅋ 뭔가 많았는데 다 계산하구 나갈때 봐서ㅠㅠ

우리는 복분자 슬러시만!ㅋㅋㅋㅋ

서비스는 정말좋았던거같아요~ㅋㅋ


천안 맛집/신불당동 삼겹살 맛집/신불당동 부대찌개 맛집 

" 쉐프의 부대찌개 & 10번가 고깃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