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영등포 맛집/데이트::서가앤쿡

by jjo_Mean 2017. 4. 29.


영등포 맛집/타임스퀘어 맛집/데이트 코스

 " 서가앤쿡 [SEOGA  & COOK]


전화번호 : 02-2638-2540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주차공간 : 타임스퀘어 전용주차장


추천 ★★★★☆


오늘은~ 점심으로 서가앤쿡을 가써요ㅋㅋ 타임스퀘어를 그렇게 가면서

서가앤쿡은 첨가봐요 ㅋㅋ 다른 지점은 갔었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방문!

타임스퀘어점 서가앤쿡은 엄청 넓었어요ㅋㅋ 주말에 보면 대기도 엄청길던데

평일이라 그런가 한산했어요 ㅋㅋ


---------------------------- 메뉴판 ---------------------------

메뉴 엄청~많아요 ㅋㅋ 우리는 목살 한상차림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해물 토마토파스타 = 29800원

으로 주문!!ㅋㅋㅋ


정말 깔끔하게 이렇게 한상으로 나왔어요!ㅋㅋ

이래서 한상차림인가 ㅋㅋㅋ 양도 괜찮고 너무 이쁘게 나와서 먹기 아까웠어요ㅠ


감자튀김도 나왔어요~ㅋㅋ맛도 당연히 GOOD!ㅋㅋ


해물 토마토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ㅋ

해물도 많이 들었고 양도 둘이 먹기 괜찮았어요ㅋ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도 완전 대박~ㅠ_ㅠ

목살이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수가..ㅠㅠ 또먹구싶다ㅠ

둘이 이렇게 먹기엔 많은 양이 었지만 배부르다하면서 결국 싹쓸이~><ㅋㅋ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ㅋㅋ 나중에 점심으로 사람 없으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당~ㅋㅋ


영등포 맛집/타임스퀘어 맛집/데이트 코스

 " 서가앤쿡 [SEOGA  & C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