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스낵[수입과자/해외과자추천] Dewberry 듀베리::Dewberry strawberries'n Cream

by jjo_Mean 2016. 9. 22.

 

 

 

수입과자 추천

 

듀베리 Dewberry

(듀베리 블루베리 & 듀베리 딸기)

 

 

 

 

Dewberry strawberries'n Cream(딸기크림 듀베리)

Dewberry blueberries'n Cream(블루베리크림 듀베리)

 이렇게 두가지 맛이 있어용. 둘다 짱짱ㅋㅋㅋㅋㅋㅋ

 

총 10PACKS인데 1PACK에 3개입

 

 

 

 

큰 봉투를 뜯으면 이렇게 조그만하게 포장되있어요 ㅋㅋㅋ 이게 10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거 같아요!!

뜯어놓고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요안엔 이렇게 3개씩 들어있어요!! 완전 귀엽죠ㅠㅠ 저 안에 있는 딸기와 블루베리필링! 쫀득거리는 식감이 진짜 좋아용ㅋㅋ

후렌치파이에있는 사과잼 그런종류같은데 더 쫀득거린다할까..암튼 그래용ㅋㅋㅋ

 

 

 

 

처음에 그냥 딱 봤을땐 설탕까지 뿌려져있어서

엄청 달아보이는데 전혀요!? 쿠키라 달긴달지만 그렇게 많이 달진 않아요 ㅋㅋㅋ

 

 

 

 

쿠키는 부드럽고 안에 들어가있는 크림도 막~단게 아니라 달달?정도?

잼은 너무 쫀득 쿠키는 버터쿠키맛!!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는 과자에요!!

열량은 1봉(3개)에 160 칼로리... 딱 한봉지만 먹으면 적당한 칼로리같은데 먹다보면 계속 들어가요..ㅋㅋㅋㅋ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듀베리쿠키 추천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