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스위스 고급 수제초콜릿 :: Laderach(레더라) 초콜렛!!!!!

by jjo_Mean 2016. 9. 19.

스위스 고급 수제 초콜릿


" Laderach(레더라) "





선물 받고 처음 알게된 스위스 수제초콜릿

저는 초콜렛을 좋아하긴하지만 '레더라'라는 브랜드는 처음봤어요ㅋㅋㅋㅋㅋ 촌스럽나요??ㅋㅋ


 선물받자마자 유명하고 비싼 초콜렛인지두 모르고 막 먹어버릴뻔했었용ㅋㅋㅋㅋ


포장부터 고급져요~!!!

사실 첨에 레더라브랜드를 모르고 받았을땐 화장품인가.?악세사리인가?했었던 초콜릿이에요ㅋㅋ






포장을 뜯어보면 저렇게 조그만하게 초콜렛이 포장되있어용ㅋㅋ 완전 귀염귀염!!!ㅋㅋ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요. 포장뜯기전엔 엄청난 양의 초콜렛들이 들어있을거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

11조각정도 들어있는데 막 조각조각낸거처럼 크기가 일정하지도 않고 반듯하지도 않아요ㅋㅋㅋ  

이게 수제초콜렛의 매력인거같아용

각 초콜렛마다 아몬드도 종류별로 박혀있고 굵기도 굵고 맛도 다 달라요 ㅋㅋㅋㅋ

비싸긴하지만 정말 정말 또 먹고싶은 초콜렛이에요ㅜㅜ


초콜렛 좋아하는 여자친구 있으시면 선물해보세요~!!>< 완전 좋아하실거에요 크크



선물하기도 좋고, 맛있는 수제초콜렛 ' Laderach ' 완전완전 추천해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