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땅땅치킨

by jjo_Mean 2017. 3. 7.


천안 밋집/신불당동 맛집/불당 맛집

신불당점 치킨 맛집이에용~


(신불당점)

 " 땅땅치킨 " 


전화번호 : 041-552-5777

영업시간 : 매일12:00~00: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동네에 있는 치킨집을 방문!!ㅋㅋ

오래만에 친구랑 치맥먹으러 갔어요~

치맥이 아니라 치소가 됬지만..ㅋㅋㅋ

첨가보는 치킨집! 친구 추천으로gogo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그런가 내부는 넓지 않았어요.

그래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ㅋㅋㅋ





먼저시킨 술~ㅋㅋㅋㅋ 머스타드 소스두 두개나 주셨어요.

불닭이랑 불갈비치킨 시켰는뎅 머스타드가!..





우리는 불닭+땅땅불갈비 = 17900원짜리로 주문!ㅋㅋ

불닭이 많이 맵다고 해서 하나는 안매운거로 주문했어요.





단품도 있어요~ 한마리가격인데

많이 비싼편은 아닌거같아요.ㅋㅋㅋ





먼저나온 불닭!!ㅋㅋㅋㅋ

완전 매워보이죠ㅠㅠ 진짜 첨에 먹을때 한입먹고 물한모금..ㅋㅋ

근데 먹다보니까 진짜 양념이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ㅋㅋㅋ

양도 적당하고 맛도 GOOD!!ㅋㅋ





그뒤로 나온 불갈비~ㅋㅋㅋ 요것도 맛있었어요!

진짜 매운거랑 불갈비랑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둘다 완전 굳!!





전 불갈비도 맛있었는데 불닭이 좀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매운거 완전 맛남ㅋㅋㅋㅋ양념이!!!ㅋㅋ


다음에 또 친구랑 수다떨어 가야겠어요!ㅋㅋ

완전 추천 치킨집!!


신불당점 땅땅치킨


천안 밋집/신불당동 맛집/불당 맛집

신불당점 치킨 맛집이에용~


(신불당점)


 " 땅땅치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