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삼겹살::화포식당

by jjo_Mean 2017. 3. 5.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영등포 삼겹살집 추천!!!


" 화포식당 "


전화번호 : 02-2068-2553 

영업시간 : 매일 11:30~23:30 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우리는 3월3일~~ 금요일에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ㅋㅋ

삼겹살데이가 뭐라고...

삼겹살 집은 다 줄이 길더라구요 ㅋㅋㅋ

우리가 간 화포식당도 우리가 마지막자리!ㅋㅋ

우리다음부턴 계속 줄서있었어요 ㅋㅋ





우리는 삼겹살 11000원짜리 3개를 먼저 시켰어요.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홍합탕~

좀 쌩뚱맞다고 생각하긴했는데 ㅋㅋ

괜찮았어요.





음 전도 나왔는데 바삭하지가 않았어요 흑흑

ㅋㅋㅋ 전 바삭한게 좋은데^^;;ㅋㅋ

암튼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쌈도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전 마늘쫑저린게 제일 맛있었어요^^;;ㅋ

추가는 셀프바에서 갔다 먹어야되는데 마늘쫑만

엄청 갔다 먹은거같아요;ㅋㅋ





여기도 기본~ 쌈장도 있는데 쌈강비슷한 다른 소스도 있었어요.

와사비도 있고..ㅋㅋ 다들 취향에 맞게 찍어 먹는걸로!ㅋ





드디어 나온 삼겹살 3인분!ㅋㅋ

고기가 완전 두꺼웠어요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다 직원분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세용ㅋㅋ

여기 삼겹살 정말 맛있음.ㅠㅠ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부족해서 더 시켰어요.


항정살하나랑 삼겹살 하나를 더 추가주문!



ㅋㅋ바로 나온 삼겹살 하나랑 항정살~ㅋㅋ

완전 맛있어보이죠...

항정살은 13000원이에요~ㅋㅋ





노읏노릇~ 항정살..얼릉 먹고싶다 ㅠㅠㅠ




아무것도 안찍고 제가 좋아하는 마늘쫑 저린거에

항정살을 한입...........

음........존맛;ㅋㅋㅋㅋ

진짜 항정살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삼겹살이 좀 남았...ㅋㅋㅋㅋㅋㅋ담에 오면 항정살 또 먹어야징><





마지막에 된장찌개도~ㅋㅋ

된장찌개를 시키면 밥은 하나 나와요~

암튼 전체적으로 다 맛있게 먹구 나온거같아요ㅋㅋㅋㅋ


추천해드리고싶은 고깃집 입니당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영등포 삼겹살집 추천!!!


화포식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