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 맛집/강남 맛집/신논현 이자카야::가라사대

by jjo_Mean 2017. 2. 26.


신논현 맛집/강남 맛집/신논현3번출구

신논현 이자카야 추천

분위기도 좋아요~


 "


전화번호 : 02-517-4504

영업시간 : 평일 17:00~05:00/주말 17:00~06: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가라사대에 다녀왔어요.

신논현3번출구에서 좀 걸어야되요...ㅠㅠ

내부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내부는 분위기도 좋고 깔끔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전제척으로 가격은 쏘쏘..싸지도 않은데

비싼건가?싶은ㅋㅋ그냥ㅋㅋㅋ

우리는 연어 대로 주문!ㅋㅋ 다들 연어가 먹구싶다해서 연어로 결정했어요.




연어를 다 먹구 여기서 주문한건 칠리치즈닭강정!




먼저 기본으로 콩이랑 콘샐러드가 나왔어요.

콘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ㅋㅋ하하





많이 깔린거 없이 깔끔~ㅋㅋ

연어때문에 간장이 나온거같은데 저는 초고추장파라서..ㅋㅋ

바로 초고추장도 달라구했어요^^:





드디어 나온 연어!! ㅋㅋㅋ 두껍고 얼마나 맛나보이던지ㅠ

ㅋㅋㅋ 생와사비도 같이 나왔는데

전 와사비를 못먹어서 pass..생 와사비가 뭐가 맛있다고

계속 집어 먹는지..으웩 ㅠㅠ





넘나 맛있어보이죠!ㅋㅋ 연어가 두껍고 커서 정말 좋은듯ㅠ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기두 했지만 정말 괜찮았어요.




시원하게 맥주도 시켜서 두잔으루 나눠마셨어요.ㅋㅋㅋ

아 사진이 왜이렇게 초점이 안맞는지ㅡㅡ

카메라 사면뭐하지 ㅋㅋㅋ연습좀 많이해야겠어요;ㅋ





이렇게 싸서!! 한입에 으악...ㅋㅋㅋ

진짜 연어는 초고추장 찍어 먹는거아니에여?ㅋㅋ 다들 왜 초고추장을

찍어먹냐면서..ㅋㅋㅋ 뭐 개취니까^^..맛있기만하면되죠 하하





그담 나온 칠리치즈닭강정!!ㅋㅋ

치즈가 정말 엄청 많이 뿌려저 있었어요 ㅋㅋㅋ 내스탈..ㅠㅠ




닭강정도 정말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

나중에 정말 다시와서 또 먹고싶음..ㅋㅋ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탕수육!!ㅋㅋㅋ

탕수육은 좀 맛이랑 양이 아쉬웠어요.. 맛은 있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고 고기보다 튀김이 더 많은 것 같은..?ㅠㅠ


연어랑, 치즈칠리닭강정은 정말 추천해드리고싶은 메뉴에용~

나중엔 다른것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ㅋㅋㅋㅋ


신논현 맛집/강남 맛집/신논현3번출구

신논현 이자카야 추천

분위기도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