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회식장소 추천 :: 추도횟집 , 추도우럭

by jjo_Mean 2017. 2. 24.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회식장소로 추천

배방 횟집 추천


 " 추도횟집 " 


전화번호 : 041-547-8898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오늘은 회식하는날~~~~~ㅋㅋ

1차로 광덕숯가마를 갔다가 2차로 회를 먹으러 추도 횟집을 왔어요.

회식때 몇번 가봤는데 정말 괜찮은거같아서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당ㅋ





내부는 깔끔한데 많이 넓진 않아요.

근데 10명정도 단체로 먹을 순 있어요.ㅋㅋㅋ

우리도 저번에 12명와서 잘 먹구감...ㅋㅋ

예약가능하니까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메뉴판이에요.

세꼬시도 따로 메뉴로 팔고있더라구요.

저는 저번에 다른 횟집에서 세꼬시를 먹머봤는데

가시가 자꾸 씹혀서 별루였어요ㅠㅠ 





여기도 메뉴판~ㅋㅋ 옆에 보면 포장할인판매도 하고있어요.

10000원씩 할인받아서 포장해가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





세트메뉴도!ㅋㅋ 우리는 근데 세트메뉴는 잘 안먹...ㅋㅋ

그냥 단품으로 먹는게 제일 나은거같아요.ㅋㅋ


우리는 광어 중 하나랑 우럭중 하나로 주문했어요.





첨에 나온 기본반찬이에요.ㅋㅋㅋ 과메기랑 다슬기? 저거 고동?ㅋㅋ 머라해야징..하하

암튼 맛있었어요 ㅋㅋㅋ 과메기는 제가 잘 못먹어서 한개만 살짝...ㅋㅋ

생각보다 많이 안비리고 맛있었는데 김에 싸먹구싶었어요;ㅋㅋㅋ





기본반찬으로 회무침도~ㅋㅋ양이 많아서 좋았어요ㅋㅋ





미역국도~ㅋㅋㅋㅋ 근데 작은 그릇에 1인당 하나씩 담아주시는데

너무 금방식어서 첨에만 먹구 못먹었어요ㅠ;ㅠㅠ





ㅋㅋㅋ 세번이나 시켜먹은 치즈콘...ㅋㅋ

이건 머 어딜가나 맛있고 중독이죠;ㅋㅋㅋ





겨울이라 그런가 저번에왔을땐 석화는 안나왔었는데

이번엔 한테이블당 다섯개씩 석화도 나왔어요.ㅋㅋㅋ

완전 맛있었음...ㅠㅠ 석화구이만 따로 시켜먹고 싶었는데

못드시는 분들이 있어서 PASS...ㅠㅠㅋ





청양고추가 들어간 번데기탕두 나왔어요ㅋㅋㅋ

술 한잔에 번데기탕...ㅋㅋ 이것두 국물을 다먹고 따로 국물만 리필했어요;ㅋㅋ





고등어 구이도 나왔어요.ㅋㅋㅋ

생각보다 추도횟집이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거같아요.

전 이런거 좋아하니까^^...ㅋㅋ





드디어 나온 회!!ㅋㅋㅋ 광어랑 우럭이 섞어서 나왔어요ㅋㅋ

특이하게 다른 횟집들처럼 아래 아무것도 안깔리고 접시에 딱 회만

올려져있었어요.ㅋㅋㅋ 전 뭐 밑에 많이 깔려있는것보다 이게 더 나은듯..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광어 뱃살도ㅠㅠㅠ

꼬들꼬들..ㅠㅠ ㅋㅋㅋ





회를 다먹고 또 주문한 해삼!!ㅋㅋ

해삼은 15000원이에요. ㅋㅋㅋ 양도 많은거같구 맛도 GOOD!

비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요건 5000원짜리 뼈 매운탕이에요~ㅋㅋ

완전 맛있었음..ㅋㅋ 매운탕은 정말 가게별로 맛 차이가 많이 나느거같은데

많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저한테 딱이었어요...ㅋㅋ





마지막으로 시킨 라면~~~~!!ㅋㅋ

라면은 3000원!ㅋㅋ 술이 좀 남아서 라면이라 먹자며 시켰어요..ㅋㅋ

그냥 라면은 특별한 맛은 아니구,,, 그냥 일반 라면맛 ㅋㅋ 신라면?ㅋㅋ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ㅋㅋ

맛없는것두 없고 다 GOOD GOOD!!!ㅋㅋ


다음 회식때 또 방문할거같아요~~ㅋㅋ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회식장소로 추천

배방 횟집 추천


 " 추도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