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성남 맛집/모란역 맛집/모란 먹자골목/닭발무제한!!::마시마루

by jjo_Mean 2017. 2. 28.


성남 맛집/모란 맛집/모란역 먹자골목

닭볶음탕/닭발/닭요리전문점


--------------------> 닭발무제한!!


모란역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마시마루 " 


전화번호 : 031-722-0027

영업시간 : 매일 12:00~01:00 명절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모란에서 모임을!ㅋㅋㅋ

닭발이 맛있다고해서 가보기로했어요ㅋㅋㅋ

모란역 1번출구에서 5분?ㅋㅋ정도걸어가시면 바루 보여요.





실내가 많이 넓진 않아요.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포차분위기~

전 이런분위기를 좋아해서^^..ㅋㅋㅋ





다 닭요리..ㅋㅋ 닭요리 전문점이라 그런가 메뉴판이 전부 닭이에요^^ㅋ

원래 닭발을 먹으러 왔는데 다른 메뉴를 시키면 

닭발이 무제한이래요!!!!


따로 닭발을 시켜먹어도 되는데 기본반찬에 무한리필이니까...

따로 시킬필요는 없을거같아요.






여긴 세트메뉴에요ㅋㅋㅋ

우리는 D세트

자연산 유동골뱅이 + 닭볶음탕 = 33000원 짜리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주문하자마자 나온 닭발..ㅋㅋ

주시면서 경고를 하시더라구요..


'많이 매우니까 조심하세요'


매워봤자..라고 생각했지만..하나 먹자마자 죽는줄알았어요.

맛은 있는데 미친듯이 매웠어요; 닭발을 한 4번 리필했나;

그래도 친구들은 잘먹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비빔소면?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온거에요.ㅋㅋ

근데 맛있었음;;ㅋㅋ 제가 다먹었어요 하하..





콘샐러드랑 김말이~ㅋㅋㅋ

김말이 먹고 깜짝놀랬어요....ㅋㅋㅋㅋ보통 기본반찬으로 김말이 나오는데 보면

식었거나 딱딱하거나 다별로 였었는데 여기는...따뜻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애들이 왜 3개밖에 안주냐며..ㅋㅋㅋ 다들 맛있게 먹은거같아요.





요건 카레전!ㅋㅋㅋ 이것도 완전 맛있음;;ㅠㅠ

여기 메인요리 나오기전에 기본반찬으로 배를 채울판이었어요..ㅋㅋㅋ





두부김치도 역시나..맛있음;;...ㅋㅋ

두부김치는 볶음 김치랑 먹으면 맛없기 힘들긴 하져^^;ㅋㅋㅋ암튼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마지막 기본반찬 탕수육!!ㅋㅋㅋ

여기진짜 대박인듯..ㅋㅋㅋㅋ 탕수육 양도 적은것도 아니었어요.ㅋㅋ

근데 탕수육은 리필이 안된다는 점..ㅠㅠ

한번 더 먹구 싶었는데 아쉬웠어요;ㅋㅋ





드디어 나온 닭볶음탕!!ㅋㅋ

닭은 다 익혀서 나온거라 끓기 시작으면 바로 먹어도 된데요~

빨리 끓어라!!!





닭볶음탕 사이즈는 중이에요!

근데 4명이서 먹기많은 양이었어요.ㅋㅋㅋ닭도 많이들어가있고.

맛도 괜찮았어요 ㅋㅋ달볶음탕 추천추천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골뱅이소면~~ㅋㅋㅋㅋ

이건 아쉬웠던게 양이 많지 않았어요ㅠㅠ

다른 세트로 시킬껄..




골뱅이소면이 맛은 있었는데 양이 아쉬울뿐..ㅋㅋ

그래도 만족!!ㅋㅋ



닭요리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하고싶은 가게였습니당!!ㅋ


성남 맛집/모란 맛집/모란역 먹자골목

닭볶음탕/닭발/닭요리전문점


--------------------> 닭발무제한!!


모란역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마시마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