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 맛집/야우리 회전초밥집/신부동 초밥

신부동 동사무소쪽에 있어요~


 " 스시대장 " 


전화번호 : 041-414-8492

영업시간 : 11:00 am ~ 10:00 pm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친구랑 회전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찾게된 스시대장!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서 가보게 됬어요.





입구 부터 적혀있는 접시당 가격!!ㅋㅋ

들어가서 보니 보라색 1500원짜리는 계란초밥이랑 유부초밥뿐이었어요;ㅋㅋ





회도 따로 발고있었어요.

모듬초밥, 특초밥이라고 해서 포장도 되네용 ㅋㅋㅋ

차라리 저 포장이 훨씬 나을듯..하는 개인적이 생각도 들었어요.





내부는 그냥그냥~너무 좁지도 넓지도 않았어요.ㅋㅋㅋ

분위기도 나름 good~good~><




여긴 매장안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접시별로 초밥 메뉴가 있는데..음.. 맛있다거나 좀 괜찮은건

거의 4000, 5500원 이상이네요;;ㅠㅠ





락교랑 생강절입이랑 간장~

전 초고추장을 찍어먹어서..따로 초고추장을 달라고 했어요;ㅋㅋ





미소국도 나왔어요 ㅋㅋㅋ 보통 초밥집은 다 미소국 주는듯..ㅋㅋ

암튼 따끈하고 시작은 좋았음.ㅋㅋ





2500원짜리였나.. 계란 맛살초밥.ㅋ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다 아는 그맛 ㅋㅋㅋㅋ





먹고있는데 서비스로 나온 연어초밥!!ㅋㅋ

미끌미끌거리긴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ㅋ





음 별로 싱싱해보이진 않지만ㅋㅋㅋㅋㅋㅋㅋ

먹을만 하긴 했지만 ㅋㅋso so ㅋㅋㅋ





광어초밥은 good ㅋㅋㅋ

광어는 어디서 먹나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계속 저런 회초밥을 생각하면서 왔는데

너무 비싸서 먹지도 못하고;; 뭐 먹은것도 없는데 돈은 계속 올라가고ㅠㅠ





연어는 제가 정말 좋아해서^^ㅋㅋㅋ 또먹었쥬 ㅋㅋ크크




요것도 서비스!! 저 백김치 안에 광어 무슨 살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첨엔 김치 초밥이라 먼가 좀 그랬는데 친구랑 먹고 반함ㅋㅋㅋ

안에 회랑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던거 같은데 ... 정신없이 먹은거같아요;

 친구랑 좀 얘기하면서 천천히 먹고싶었는데 초밥 만드시는 분이 너무 먹으라고 닥달하는거같아서ㅡㅡ;;

기분이 좀 그랬어요..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좋긴 좋았는데..

뭔가 급하게 맥이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ㅡㅡㅋㅋ


집 갈라니까 어딜가냐며...

뭐먹을지 쳐다보고있었는데 쳐다보지만 말고 먹으라느니..ㅋㅋ

별로 기분좋게 먹고 나오진 않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 45000원 나옴... 5접시씩 먹었나ㅋ뭔가 배부른듯 아닌듯싶었어요ㅋㅋ



천안 맛집/야우리 회전초밥집/신부동 초밥

신부동 동사무소쪽에 있어요~


 " 스시대장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66-13 1층 3호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2,154,128
Today
140
Yesterday
693
«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