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어죽 맛집/풍세 으랏차어죽매기매운탕

by jjo_Mean 2020. 12. 11.

#으랏차어죽매기매운탕

전화번호 : 041-588-2486

영업시간 : 11:00 ~21: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 점심/풍세 어죽맛집/풍세 어죽/풍세 으랏차어죽메기매운탕

풍세 추천맛집/풍세 민물새우탕/천안 어죽

저번주 점심은 풍세에 있는 으랏차어죽메기매운탕 으로 어죽을 먹으러 갔습니다. 완전 오랜만에 가봤네요.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홀도 있고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 오시는 분들은 미리 룸으로 예약하고 오는것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저는 아랏차어죽으로 주문했어요.ㅋㅋ 쏘가리매운탕은 예약제로만 받고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기본으로는 대파김치랑 깍두기 콩나물무침이 나왔어요.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으랏차어죽!!!ㅋㅋㅋ 저번에도 느꼈지만 양이 정말 많았어요..
소면도 많이 들어있고 죽도 많이 들어있고~ㅋㅋ 맵기도 적당했어요.ㅋㅋ 너무 많아서 하나를 다 못먹긴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잘 먹고갑니당! 담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