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곰탕 맛집/아산 온주곰탕 곰탕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12. 9.

#온주곰탕

전화번호 : 041-545-3014

영업시간 : 10:00 ~ 21:00 (break time 15:00 ~ 16: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온주곰탕/아산 온주곰탕/온주곰탕 메뉴/아산 맛집

아산 곰탕맛집/아산 온주곰탕 곰탕

오늘 점심은 곰탕을 먹으러 온주곰탕을 갔습니다.ㅋㅋ 


온주곰탕에서 육개장이랑 비빔막국수만 먹어봤었는데 오늘은 곰탕으로 주문해봤어여.ㅋㅋㅋㅋ


날이 추워져서 그런가.. 전엔 안나왔던거같은데 오늘은 숭늉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


김치는 깍두기랑 겉절이가 나왔는데 여기 김치는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곰탕에 넣어먹을 소면이랑 대파도 같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곰탕입니당!! 국물이 엄청 진해보이죠.ㅋㅋㅋㅋ


소면도 넣어서 풀어주고~ 근데 전 소면을 그렇게 막 좋아하는편이아니라... 다먹진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ㅋㅋㅋ 온주곰탕에서 곰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국물이 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밥 한그릇 다 안먹는데.. 여기선 한그릇 뚝딱!!ㅋㅋ 담에가도 곰탕으로 먹을거같네요.ㅋㅋ 잘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