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소고기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12. 7.

#생고기제작소

전화번호 : 041-577-6205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생고기제작소/쌍용동 생고기제작소/쌍용동 맛집/신방동 맛집

천안 쌍용동 고기집/천안 고기무한리필집/쌍용동 소고기무한리필

전에 다녀온 쌍용동 생고기제작소 포스팅을 이제서야하네여^^; 우리는 소고기 무한리필을 먹으러 생고기제작소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넓은편인데 자리끼리 너무 붙어있어서 그건 별루더라구요ㅠㅠ


우리는 육회+소고기 무한리필 22,9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 사이드 메뉴도 따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거의 없길래 먼가 했더니 처음부터 다 셀프바를 이용해야되는거더라구요.ㅎㅎ 종류는 많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육회 + 소고기!!ㅋㅋ 소고기는 냉동이 아니라 맛잇어보였어요. 


ㅋㅋㅋ전 육회는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저 소스도 맛있고.. 육회는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소고기도 보기엔 정말 맛있어보였어요.!!ㅋㅋ 차돌이랑 등심 채끝..? 갈비살?ㅋㅋ 머머 나왔는지 종류는 잘 모르겠네용;ㅋㅋ


된장찌개도 같이 나왔는데 우리는 된장찌개에 차돌을 넣어서 먹었어요.ㅋㅋㅋ 냄새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이건 스톤스테이크입니당.


음.. 맛은 그냥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 먹고 안먹었던거같아요.


고기중에 그나마 차돌이 제일 나았습니다. 제가 예민한거일수도 있지만 솔직히 다른 고기는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ㅠㅠ


ㅋㅋㅋ짠!!ㅋㅋㅋ


마지막에는 차돌이랑 돼지고기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더 나았어요.ㅋㅋ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찌만 재밌게 놀고 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