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막창맛집/불당동 불막열삼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12. 4.

#불막열삼

전화번호 : 0507-1362-0550

영업시간 : 16:00 ~ 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막창맛집/불당동 삼겹살맛집/불당동 고깃집

천안 불당동 막창/불당동 불막열삼/불막열삼 메뉴

ㅋㅋㅋ우리는 불당동에 있는 불막열삼 식당을 가봤습니다. 막창도 팔고, 삼겹살도 팔아서 불막열삼이래용ㅋㅋㅋㅋㅋ


실내는 생각보다 좁은듯 안좁은듯했어요.ㅋㅋㅋ 새로 이전한 곳인데 여기가 전에도 고기집이었어서 그런가 막 깔끔하다라는 느낌은 없었습니다.ㅋㅋ


우리는 생막창, 삼겹살, 꼬들살, 땡초라면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두부김치도 괜찮았고 야채 무침도 맛있었어요. 고기랑 같이 먹기 딱 좋았어요. 전 고기를 상추에 싸먹는것보다 저런 무침이랑 같이 먹는게 좋더라구요.


계란찜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고기 익기전에 술안주로 먹기 딱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먼저 나온 삼겹살 ! 저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기대 안했는데 고기도 두껍고 맛있어보였어요.


요건 생막창입니다.ㅋㅋㅋㅋ 초벌이 되서 나왔어요.ㅋㅋ


삼겹살이랑 막창 한번에 구웠어요.ㅋㅋㅋㅋㅋㅋ막창은 초벌이 되서 나오긴했지만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 또먹고싶당.ㅠㅠ 삼겹살, 막창 둘다 생각보다 너므 맛있었어요.ㅠㅠㅋ!! 막창은 바짝구워야 질지기않더라구요.ㅋㅋ무튼 막창 냄새나는 곳들도 많은데 여기는 냄새도 안나고 괜찮았습니다.


요건 추가로 주문한 꼬들살입니다.ㅋㅋㅋ 꼬들살도 맛있어 보였어요.


비개부분이 쫀득거린다해야하나.. 꼬들거린다해야하나?... 나쁘진 않았는데 전 삼겹살이랑 막창이 더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술마시면서 탄수화물이 좀 들어가야되다고 주문한 땡초라면!! 땡초라면인데 조금 덜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라면에 김치가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술안주로도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온 불막열삼! 나중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