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갤러리아 애슐리 프리미엄

by jjo_Mean 2016. 12. 30.

''

 

 " 애슐리 (ASHLEY) "

 

전화번호 : 041-412-9819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주차공간 : 갤러리아백화점 주차장이용

 

추천 ★★★★☆

 

W매장 평일런치 12,900원

W매장 평일디너 및 주말 19,900원

롱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 12,900원

 

 

 

오늘은 연차~싄나는 연차~ㅋ 정말 쉬고싶었던 오늘.

대충 씻고 점심먹으러 엄마랑

갤러리아 안에 있는 애슐리 방문!

 

 

 

여긴 샐러드 코너에요~

망고도 맛있고, 저 가운데 있는 치즈

저거 머냐...하하^^저것도 맛있었어용

 

 

 

 

ㅋㅋㅋ 여기도 샐러드도있네요.

단호박샐러드 인기짱하하ㅋ

그리고 머스타드 닭가슴살은...음

전 머스타드를 좋아하지않기때문에 패스..

그리고 저 맨끝에있는 쫄면같은 저 누들은

맛있어요. 매콤하고 ㅋㅋㅋ

 

 

 

 

간장치킨!!!!ㅋㅋㅋ

그리고 볶음밥이랑 치즈해물떡볶이에 감자튀김.ㅠㅠㅠ

제가 젤 많이 갔다 먹은 코너에요.

간장치킨도 맛있고 애슐리에서 처음보는

해물떡볶이메뉴 저것도 치즈까지 들어가있어서

완전 맛있었어용><

 

 

 

 

이것도 처음보는 메뉴였어요.

스파이시 치킨스튜.

전 한개도 못먹었어요..너무 매울거같아서;

ㅋㅋㅋ 먹어볼까~했는데 배불러서 안땡겨가지고ㅠ

담에가면 없을텐데 ㅠㅠ아숩..ㅠㅠ

 

 

 

 

여긴 피자~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르곤졸라피자~

맛있어요맛있어!!ㅋㅋ 다른데는

꿀도 퍼가게되있었는데..

여긴 그냥 먹어도 달고 마늘향도 강하고

너무맛있었어요

 

 

 

 

파스타는 크림파스타랑 토마토파스타 로제?파스타였나..

3종류가 있는데 전 저 맨끝에있는 해물..로제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매콤하고 달달하고ㅋㅋㅋ

 

 

 

 

양송이스프랑 콘스프!ㅋㅋ

전 콘스프가좋아요~

옥수수알맹이도 엄청 많이 씹히고~

양송이보다 맛있었어요ㅋㅋㅋ

 

 

 

 

여기는...한번도 안먹어봤어요 ㅋㅋㅋ

비빔밥이랑 우동 코너인데

한번만 먹어도 배불를까봐

손이 안갔어요..ㅋㅋㅋㅋ

다른거 먹기 바빠서..하핰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만들어 먹는 곳이에용.

라코타치즈ㅠㅠ맛있어요 ㅋㅋ

첨엔 저 치즈가 뭔가했는데 Good!!!!!

 

 

 

 

여기는 과일코너에요.

수제 레몬푸팅저거 진짜 대박 ㅠㅠ

완전 맛있어요!! 죽그릇에 한그릇 퍼다먹었어요ㅋㅋ

그리고 저 자몽설탕에 익힌것도 깔끔하고 괜찮아요.

패션후르츠는.. 윽...웩..으웩!!!!!!!

너무 셔서...눈을 못떳음ㅋㅋㅋㅋㅋ

 

 

 

 

요플렛은 토핑이 많이 없었어요.

저 시리얼같은거랑 사과잼뿐ㅋㅋㅋ

근데 저것만 넣고 먹어도 괜찮았어요.

근데 저번에 미피에서 알로에넣어먹었을때

너무 맛있었어서ㅠㅠ알로에가 생각났어요;ㅋㅋ

 

 

 

 

 

쿠키도 직접 구워서 이렇게~ㅋ

배불러서 안먹고 패스..ㅠㅠ

 

 

 

 

이것은!! 메인! 신메뉴!!ㅋㅋㅋ

미니후라이팬같은데에 직접 먹고싶은대로

넣어 먹는건데 괜찮았어요

 

 

 

 

단호박이랑 감자도 넣고, 돼지고기랑 닭고기도

넣고~~~ㅋㅋㅋ

 

 

 

 

이것도 꼬기 ㅋㅋ크림소스랑 같이 있어요.

치즈랑..ㅋㅋ 고기는 다 맛있음;;ㅋㅋㅋ

저기 옆에도 크림소스가 따로 있었어요.

먹고싶은대로~내맘대로~

 

 

 

 

불고기소스랑 체다치즈 할라피뇨 갈릭칩

토핑도 먹고싶은대로 올려드시면되용

 

 

 

 

이건 제가 만든거에요ㅋㅋㅋㅋ

체다치즈 잔뜩

밑에 고기 잔뜩~ㅋㅋㅋㅋㅋ

크림소스는 당연

밑에 쫙 깔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깔아서 느끼할 뻔 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용

 

 

 

 

엄마랑 한접시 가득~~~~~아니 네접시인가..

ㅋㅋㅋㅋㅋㅋ이렇게 한 세번 먹고 배불러서

쥐쥐...ㅋㅋㅋ 커피까지 다 마시고 나왔어요ㅋㅋ

 

 

 

 

 

평일 점심이라서 1인 12900원!

가격도 만족해요 ㅋㅋ 주말이랑 저녁엔 가격이 2배라

너무 비싸서 좀 부담스러웠는뎅..ㅋ

저녁엔 메뉴가 당연히 더 많지만

점심도 만족스러웠어요!!

 

저녁엔 바베큐 종류랑 훈제연어가 더 나왔던거같아요~!

 

 

 " 애슐리 (ASHLEY) "

 

 ( * 갤러리아배화점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