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백년불고기 물갈비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3. 17.

#백년불고기 물갈비

전화번호 : 041-567-595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추천 ★★★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신불당동 물갈비

신불당동 백년불고기 물고기/신불당동 물갈비 맛집

오늘은 회식으로 백년불고기 물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가 처음 보는 곳이었어요. 아 그리고 포장도 가능합니당.ㅋㅋ


우리는 산더미물갈비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양념은 매운양념이고 야채량 샤브고기랑 같이 먹는거라고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단체로 앉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요정도로 나와요. 오뎅볶음이 정말 매웠던 기억이;;ㅋㅋ


이건 백년불고기에서 만든 특제 간장소스라고 해요.ㅋㅋㅋㅋ 전 맛있게 찍어먹었습니당.ㅋㅋㅋ 많이 짜지도않고 좋았어요.ㅋㅋ


사이즈는 소, 중 이렇게 있는데 소가 2-4인 중이 3-5인이라고 해요.ㅋㅋㅋㅋㅋ우리 테이블은 소로 주문했는데 와우.. 비쥬얼 대박ㅋㅋㅋ


국물은 빨간국물입니다. 매운거라했는데 막 맵진 않았어요. 그냥 아주 살짝 매콤정도..?ㅋㅋㅋ


나중에 좀 끓으면 이렇게 펴주더라구요. 고기를 위에서부터 가져다가 국물에 샤브샤브처럼 넣었다 빼서 먹으면 된데요.ㅋㅋ먹는 방법이 신기했어요.ㅋㅋㅋ


안에 저런 기다란 떡도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있었습니다. 국물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떡이랑 당면이랑도 잘 어울렸어요.ㅋㅋㅋ


이렇게 불고기에 콩나물도 올려서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오오~~ 맛있어요!ㅋㅋ 국물도 맛있어서 그냥 소스 안찍고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직원이 오더니 밑에서 저걸 꺼내주셨어요...으잉?ㅋㅋㅋㅋㅋㅋㅋㅋ통 갈비가 들어있었네..ㅋㅋㅋ 우린 그것도 모르고 위에 소불고기만 열심히 먹고 있었는데 ㅋㅋ 반전ㅋㅋㅋㅋ 저 통갈비도 손질을 다 해주셨어요.ㅋㅋㅋ


요 갈비도 맛은 있었지만 저는 처음에 샤브샤브로 먹은 불고기가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이건 너무 오래 끓였낭.. 좀 질기더라구요ㅠ_ㅠ


마지막에 계란찜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간은 적당했고 역시나 맛도 있었어요.ㅋㅋ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신불당동 백년불고기 물갈비!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