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크나버스 UFO 우주캔디 궁금해서 먹어봤는뎅....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2. 28.

#크나버스 UFO 우주캔디

추천 ★★☆☆☆


군것질/편의점 우주캔디/크나버스 UFO 우주캔디/크나버스 우주캔디

우주캔디/편의전 군것질

ㅋㅋㅋ유튜브랑 여기저기에서 먹는 걸보고 저도 한 번 먹어보고싶었어요...ㅋㅋㅋ 편의점에 갔는데 마침 팔길래 냉큼 사왔습니다.ㅋㅋ


원산지는 벨기에더라구요.ㅋㅋㅋㅋ 원재료명이나 이런건 참고하세요!ㅎㅎㅎ


영양정보입니다. 총내용은 10g인데 35칼로리밖에 안해요.ㅋㅋㅋ 근데 나트륨 탄수화물, 당이 다네요;ㅋㅋㅋㅋㅋㅋㅋ몸에는 안좋을거같은..ㅋ


이렇게 ufo 모양 과자가 들어있었어요.ㅋㅋㅋ 크기는 생각보다 컸습니다.ㅋㅋㅋ 갯수는 한봉지에 8개정도 들어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색은 더 다양하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두가지 종류로만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겉에는 그 저번에 포스팅한 먹는 종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맛도 똑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이렇게 하얀색 가루가 들어있는데 음.. 셔요..아이셔...으악ㅋㅋㅋ 달고 시고..ㅋㅋㅋ 겉에는 그냥 아무맛 안나는 뻥튀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아 안에 가루 맛은 보라색은 콜라맛.. 노란색은.. 레몬도 아닌 오렌지도아닌.. 잘 몰겠어용 무튼 색별로 가루맛은 다르더라구요.ㅋㅋ 흠 근데 한번으로 만족.. 두세개 먹으니까 못먹겠더라구요;하하..ㅋㅋㅋㅋ 지금까지 크나버스 ufo 우주캔디 였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