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다이어트간식 /네이처밸리 그래놀라바 오츠&베리, 로스티드 아몬드 후기

by jjo_Mean 2019. 11. 28.

#네이처밸리 그래놀라바 오츠&베리

#네이처밸리그래놀라바 로스티드 아몬드

추천 ★★★★☆


다이어트바/네이처밸리/그래놀라바/편의점 칼로리바/편의점 간식

CU편의점에서 1+1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온 네이처밸리 그래놀라바입니다. 네이처밸리 오츠&베리 맛이랑 로스티드 아몬드 맛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전 오츠&베리로만 사왔어요. 


저번에 로스티드 아몬드맛도 먹어봤는데 오츠&베리보다 고소하고 아몬드가 들어가있었어요. 맛은 비슷했는데 크랜베리대신에 아몬드가 들어간 맛.?ㅋㅋㅋ 전 오츠&베리가 크랜베리의 쫀득한 식감 때문에 이거로 두개 산거에용.ㅋㅋ


하나에 190kcal! 다른 다이어트바랑 칼로리는 비슷한거같아요.ㅋㅋㅋ 영양정보는 참고해주세요.ㅋㅋㅋ


귀리가 57% 들어있다고해요! 이렇게 두조각으로 나눠져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뜯자마자 고소한 향이~으으음~~


한조각이 이정도 크기에요. 중간중간 크랜베리가 박혀있고 땅콩도 있는거같고... 귀리도 있고ㅋㅋㅋ


크랜베리때문에 쫀득쫀득하고 넘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 상콤하고~ㅋㅋㅋ 로스티드 아몬드는 고소해서 맛있지만 고소하기만해요.하하.ㅋㅋ 네이처밸리 그래놀라바 뭐살지 고민중이신 분들은 오츠&베리 맛으로 추천드리고싶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