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크나버 종이과자 투티프루티 궁금해서 먹어봄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2. 11.

#크나버 종이과자 투티프루티

추천 ★★☆☆☆


종이과자/아이들간식/과자/크나버 종이과자/종이과자 칼로리

ㅋㅋ퇴근하고 집에 들어가는길!! 편의점에 들려서 크나버 종이과자를 사봤어요.ㅋㅋㅋ 유튜버나 다른데서 종이과자 먹는걸 많이 봤었는데 맛이 넘 궁금하더라구여.ㅋㅋㅋ 맛도 여러개인데 저는 파란색으로 샀습니다.


이거 전체 칼로리는 85칼로리밖에 안됐어요.ㅋㅋㅋ 맛은.... 레몬, 오렌지, 바나나, 포도가 그려져 있어서 저 맛있줄 알았더니.. 음..?ㅋㅋ 전혀요?ㅋㅋㅋㅋㅋ


재료들이랑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ㅋㅋㅋㅋ 나트륨이랑 당이 없어서 아이들이 재밌게 간식으로 먹기 좋을거같았어요.ㅋㅋㅋ


한봉지에 갯수는 꽤 들어있었어요. 가격은 1,500원이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으잉? 으악 오아아악 이게 무슨맛이지.... 그냥 완전 얇은 수수깡 씹어먹는 맛?ㅋㅋㅋㅋ아무맛도 안났어요. 도대체 레몬, 포도, 바나나, 오렌지 맛 어디간거지..ㅋㅋㅋ 그리고 입천장에도 달라붙고..녹고~~ㅋㅋ무튼 맛은 없었어요.ㅋㅋㅋ 한 번 먹어본거로 만족하는걸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