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편의점 군것질/이마트24 이천쌀컵 아이스크림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1. 18.

#이천쌀컵

추천 ★★★★☆


편의점 군것질/디저트/아이스크림 추천/이마트24 이천쌀컵

이천쌀컵 후기/이천쌀컵 솔직후기/편의점 아이스크림

편의점에서 발견한 이천쌀컵 아이스크림!! 제가 살 때는 1+1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ㅋㅋ 이마트24 편의점에만 있는거같더라구요.
뭔가 맛이 궁금하게 생겨서 바로 샀습니다;ㅋㅋ 
요건 그냥 참고하세요!! 원유, 찹쌀, 쌀가루는 국산이네요ㅋㅋㅋ
아이스크림 한통에 331칼로리!! 아이스크림 양에 비해 칼로리는 그렇게 높은편은 아닌거같아요.ㅋㅋㅋ 양도 꽤 되는데..ㅋㅋ
뽀샤시~~ㅋㅋㅋㅋ 여기 안에 쌀이 박혀 있어요.ㅋㅋㅋㅋ 근데 다 하얘서 육안으로 볼 때는 안보이고 먹어봐야 알아요.ㅋㅋㅋ 생각보다 쌀알이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넘 맛있었어요. 어른들도 아이들도 좋아할 맛!!ㅠㅠ다먹으면 나중에 또 사놔야겠어요.ㅋㅋㅋㅋ!! 이마트24 아이스크림 이천쌀컵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