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 김밥/홍대 밥맛나는세상 홍대역점

by jjo_Mean 2019. 8. 3.

#밥맛나는세상

전화번호 : 02-322-3383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홍대 밥집/홍대 김밥집/홍대 김밥/홍대 냉모밀

우리는 약속을 가기전에 간단히 허기를 채우러 홍대주변을 돌아다니던 중!! 발결한 밥맛나는세상입니다.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혼밥하기도 좋고 간단히 먹기에도 좋은 곳 같았어요. 우리는 땡초김밥, 치즈김밥, 냉모밀을 주문했습니다. 분명 간단히먹기로했는뎅....2명이서 메뉴를 3개나;ㅋㅋㅋ


먼저 나온 치즈김밥이랑 땡초김밥!ㅋㅋㅋ 냉모밀은 나오자마자 다먹어버렸네요; 사진찍는것도 깜박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은 사진은 김밥뿐.ㅋㅋㅋ


치즈김밥은 맛있었어요.ㅋㅋㅋ 땡초김밥은 생각보다 쏘쏘~ㅋㅋ 칼칼한 맵기를 원했는데 맵지가 않았어요.ㅋㅋ 땡초맛은 났는데.ㅠㅠ 아쉽.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 밥맛나는세상!이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