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옥돌돼지갈비 뚝불고기 점심메뉴 완전 추천!

by jjo_Mean 2019. 7. 28.

#옥돌돼지갈비

화번호 :  041-558-825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풍세 맛집/풍세 옥돌돼지갈비/풍세 점심/풍세 뚝불고기

옥돌돼지갈비 뚝불고기/풍세 뚝불고기 맛집

이번 점심으로 또 간 옥돌돼지갈비!ㅋㅋ 이 외관 사진은 저번 포스팅할때 올린 사진입니당.ㅋㅋ 이번에 가서는 외관은 안찍었어여.ㅋㅋㅋ


저번엔 육회비빔밥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뚝불고기를 먹어봤어요. 원래 뚝불고기 너무 달고 그래서 즐겨먹진 않는데 여기는 뭔가 맛있을거같은...느끼미;ㅋㅋ


드디어 나온 뚝불!ㅋㅋ 일단 냄새는 합격!! 넘나 맛있어 보였어여ㅋ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재료도 많았어요.ㅋㅋㅋㅋㅋ 당면도 들어있고, 양파, 버섯도 들어있고.. 기억안난다 하하;


으앙 근데 여기 뚝불고기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많이 달지도 않고 고기집이라 그런가 고기도 맛있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ㅋ 한뚝배기 뚝딱했습니다.ㅋㅋㅋ 느끼하지도 않고 넘 맛있..ㅠㅠ


상추에 쌈장이랑 이렇게 싸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옥돌돼지갈비에서 육회비빔밥도 맛있었지만 요 뚝불도 정말 맛있었어여. 근데 여기 점심 메인은 갈비탕인거같긴했는데.. 나중엔 갈비탕으로 먹어보고 포스팅해드릴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