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은행나무집 유황오리진흙구이 넘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7. 29.

#은행나무집

전화번호041-592-925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 유황오리진흙구이는 3시간 전 미리 전화예약!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오리맛집/백석동 유황오리진흙구이

유황오리진흙구이맛집/백석동 은행나무집/백석동 회식/백석동 추천맛집

우리는 백석동에 있는 은행나무집을 갔어요. 중복때도 닭을 못먹어서 늦게나마.. 몸보신하러 고고! 우리는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미리 예약하고 갔습니다.


식당내부에서 메뉴판을 찾지 못했어요; 왜 안붙여 놓지...ㅡㅡ!! 무튼 그래서 메뉴는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ㅋㅋ 유황오리진흙구이는 2-3인정도 되는거같았어요. 2인이면 엄청 배부르게 먹고 3인이면 적당하게 먹는..?


달달하고 시원한 동치미도 나왔어요.ㅋㅋㅋㅋ 양 많이 주셨는데 다먹음..ㅋㅋ 넘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당.ㅋ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반찬들은 없지만 전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더덕무침도 리필 한3번한듯...히힣


드디어 나온 유황오리진흙구이!!! 통으로 나왔는데 위에 저렇게 가위로 손질을 해서 주셨어요. 예약하고 간거라 도착하자마자 음식이 나오더라구요.ㅋㅋ 굳굳


ㅜㅜ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웠던 오리.ㅋㅋㅋ 살도 잘발리도 너무 잘먹었어요.


안에 잡곡밥? 찹쌀? 밥이 들어있고 견과류들도 많이 들어있고 완전 제대로 몸보신 될거같은 비쥬얼이었어요. ㅋㅋㅋ 은행도 들어있었어요!


정말 살이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겨자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오이ㅏ아앙 김치랑 같이 먹으면 더 우아아아앙ㅋㅋㅋㅋㅋ


우린 3명이서 먹었는데 고기부분이 살짝 남더라구요. 그래서 밥에 고기도 올려서..ㅋㅋ 결국 싹 다 먹었습니다;ㅋㅋ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정말 좋은 곳같았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먹고도 기분이 좋았던 은행나무집 유황오리진흙구이!! 추천하고싶어요.ㅋㅋㅋ 아 양많으신 분들은 3-4명 오시면 오리진흙구이에 오리주물럭을 추가해서 같이 드시더라구요. 많을거같은뎅;;ㅋㅋ 무튼! 정말 잘 먹고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