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삼계탕/배방 토정삼계탕 배방관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7. 24.

#토정삼계탕 배방관

전화번호 : 041-545-322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삼계탕 맛집/배방 삼계탕 맛집/배방 삼계탕/토정삼계탕

배방토정삼계탕/배방 맛집/아산 배방맛집/삼계탕 추천맛집

우리는 중복 다음날! 삼계탕을 먹으러 배방에 있는 토정삼계탕에 갔어요. 이전하고는 처음가보는!ㅋㅋㅋㅋㅋ 더 깔끔해진거같더라구요.


완전 사람 짱짱많았어요!!! 바글바글~~ㅋㅋㅋㅋㅋㅋ다행히 한자리가 있어서 우리는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토정삼계탕은 11가지 종류의 삼계탕이 있어요. 완전신기. 저는 전통을 자주 먹는데 오늘은 매운게 땡겨서 얼큰삼계탕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 깔~끔! 원래 이렇게 나오긴했지만 반찬들은 조금씩 바뀐거같더라구요.ㅋ


빠르게 나온 삼계탕! 요건 다른 샘이 시킨 영양삼계탕!ㅋㅋ 들깨삼계탕이라고 해야되낭ㅋㅋ 근데 이거 정말 고소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에가면 이걸로 먹어야겠어여.ㅋㅋㅋㅋㅋ


요건 제가 주문한 얼큰삼계탕!ㅋㅋㅋ 다른 사람들이 사진보고 닭도리탕 같을거같다고 하시던데 전혀 닭도리탕 맛이 아니에요;ㅋㅋㅋ 진짜 삼계탕 맛인데 얼큰한..?ㅋㅋ 신기해하더라구요.


역시 살도 엄청 부드럽고, 찹쌀도 많이 들어있고 넘 맛있었어요. 근데 진짜 맵긴 맵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안드시는걸 추천..ㅠ 저도 국물 많이 못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도 부드럽고ㅋㅋㅋ 뼈분리도 잘되고 무튼 넘 잘먹고왔습니당! 말복때 또 가야될까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