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키스미 아이라이너/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 킵 브라운

by jjo_Mean 2019. 7. 14.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 킵

저번에 친구 소개로 구매한 키스미 슈퍼킵 아이라이너에요. 요새 일본 불매운동이 한참인데..ㅋㅋ 이걸 사고 알아버렸어여.하하.


여름기획으로 파우치가 들어있더라구요. 아 라이너 색상은 블랙브라운, 브라운 이렇게 두종류같았어요. 저는 브라운으로 구매했습니다. 구 색상이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진 않다고해요.


파우치 색상은 랜덤인지 아니면 라이너 색상에 따라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제 친구는 다른색이었어여 ㅋㅋㅋ 생각보다 파우치가 크고 예뻤어요!


저는 브라운 색상입니당ㅋㅋㅋ 색상에 따라 저 케이스에 적힌 글자 색이 달라여 ㅋㅋ 블랙브라운은 주황색이었던거같습니당.


요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얇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기 더 쉽기도 하고 실수도 더 많기두한...ㅋㅋㅋ


요런색입니당.ㅋㅋ 생각보다 밝은 브라운은 아니었어요. 다 그리고보니 블랙에 가까운..?ㅋㅋㅋㅋ 블랙브라운은 얼마나 더 어두운거지. 요거하고 워터파크를 다녀왔는데 막 지워져있지는 않더라구요. 좋은듯!! ㅋㅋㅋ 근데 비비거나 그럼 잘 지워졌어요.ㅠㅠ 무튼 나쁘진 않은거같네영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