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계룡 카페/계룡산 카페 아르볼그란데366 너무 예쁜카페!!

by jjo_Mean 2019. 1. 17.

#아르볼그란데366

전화번호 : 042-841-036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계룡카페/계룡사 카페/동학사 카페/계룡 예쁜카페

계룡산 카페추천/동학사 카페추천/카페추천/계룡 아르볼그란데366

계룡 근처에 갔다가 검색해서 가게된 아르볼그란데366카페!! 저녁에 갔는데 진짜 조명이 너무 예뻤어요ㅠ 조명때문인지 건물도 엄청 예뻐보이더라구요!ㅋㅋ


카페건물이 2층인데 그 옆에 자리잡은 엄청 큰 나무.... 이게 정말 멋있더라구요.ㅠㅠ 낮에 가도 예쁠거같긴한데 밤에도 예뻐요!!


메뉴판이에요ㅠㅠ 좀 흔들려서 잘 안보이는데ㅠㅠ 우리는 아메리카노랑 라떼랑 빵을 주문했어요.ㅋㅋㅋ 빵이 매일 다른가.. 암튼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거같더라구요.


ㅋㅋㅋ 주방도 엄청 깔끔하고 정돈이 잘되어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한 분위기에요.


여기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계단에도 다 조명이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ㅋㅋ


여기가 계단에서 본 1층입니당ㅋㅋ 1층에도 자리가 많은데 2층은 더 넓어요 ㅋㅋㅋㅋㅋ 2층이 사진찍기에도 좋은거같았어요.


여기가 2층인데 이렇게 단체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 밖에 나무 보이시나요;; 아까 그 큰나무에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 2층에서 보니까 더 멋있었는데ㅠㅠ 2층에서 찍은 나무사진이 없네영 ㅠㅠ


2층에 창문들이 많아서 낮에는 밖에 배경이랑 사진찍기 너무 좋을거같았어요. 테라스도 있었는데.. 밤이라 어두워서 조명 있는 곳 빼고는 암것도 보이는건 없었어요ㅠ


ㅋㅋㅋ저기 누워도되는건가;ㅋㅋ 암튼 다 다른 스타일로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었어요!ㅋㅋ


저 소파 옆에는 요런 테이블이.ㅋㅋㅋ 이렇데 다 재각각 스타일로 두는것도 매력이 있는거같더라구요.ㅋㅋ 공간마다 분위기가 다 달랐어요.


아 이 빵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엄청 부드럽고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어서 같이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첨에는 무슨 조합일까했는데..ㅋ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용.ㅋㅋㅋ


라떼도 너무 예쁜게 꽉차게.....ㅋㅋㅋㅋㅋㅋㅋ라떼가 진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역시!!!ㅋㅋㅋ 좋은 원두를 쓰는 곳 같더라구요! 쓰지않으면서 진하고.. 암튼! 너무 맛있었어요ㅠ 나중에는 밝을때도 한 번 와봐야겠어용ㅋㅋ 잘 쉬다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