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메리카노 칼로리]커피 종류별 칼로리를 알아볼까요.

by jjo_Mean 2018. 12. 12.

#카페라떼 칼로리 #아메리카노 칼로리


저는 식사 후에 항상 커피 마시는걸 좋아해요. 매일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데 그냥 뜬금없이.. 카페라떼나 달달한게 땡길때도 있더라구요.

근데 그냥 땡기는건 땡기는거 뿐... 시키고 후회해요.ㅋㅋㅋㅋ

카페라떼는 우유로 만드는 커피인데 담백하고 맛있어요ㅠ 에소프레소에 따뜻한 우유를 넣어 완성되는 커피!! 라떼 또는 라테는

이탈리아어로 우유라는 뜻이래요.ㅋㅋㅋㅋ 암튼!!! 뭐 다들 아는 내용일 수도..ㅋㅋㅋ

그럼 다들 궁궁해 하는 커피 종류별 칼로리를 알아볼까요!



∨ 에소프레소 - 6kcal

∨ 아메리카노 - 15kcal

∨ 카푸치노 - 150kcal

∨ 카라멜 마끼아또 - 240kcal

∨ 카페모카 - 320kcal

∨ 화이트 초콜릿모카 - 470kcal

∨ 카페라떼 - 125kcal



칼로리는 그냥 tall 사이즈 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정확한건 아니고 그냥 평균적인 정보입니다.

근데....두둥... 이제 아메리카노만 마시는걸로..ㅋㅋㅋㅋ 카페모카도 가끔 달달한거 땡길때 마시는데 300kcal나..됐다닝ㅋㅋㅋ

항상 커피는 밥먹고 마셨는데ㅠㅠ 저정도로 높은지는 몰랐어요.ㅋㅋㅋㅋㅋ

아무튼!! 다이어터들은 궁금해 할 것 같아서 살짝쿵 포스팅해봤어요.

전 다이어트까진 안하지만..그래도 칼로리 높은 커피는 피하게 될거같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