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계룡산 카페/전망 좋은 카페 어썸845

by jjo_Mean 2018. 10. 9.

 

#어썸845

전화번호 : 042-822-5577

영업시간 : 월~목10:00 - 24:00 / 금~일 10:00 - 01: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계룡산 카페/계룡산 전망좋은 카페/계룡 카페/계룡 어썸845

여행 다음날 우리는 카페를 찾아 고고! 계룡산 전망 좋은 카페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정말 좋았어요! 주차장도 엄청 넓고... 자리도 많고..사람도 많고..ㅋㅋ

위에 파라솔도 알록달록...ㅋㅋ 위에서 보면 더 이쁘더라구용ㅋㅋㅋ

여긴 1층이에요!ㅋㅋㅋ 1층은 전망이 별로라 그런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주문은 1층에서!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카푸치노, 오미자차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이뻤는데... 사진이 안찍혔네;ㅋㅋ 암튼 디저트를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피자랑... 샐러드, 샌드위치도ㅠㅠ 먹구싶었지만 점심 배는 남겨주는 걸로ㅠㅠ

2층으로 가는계단이랑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아래로 내려가면 실내도 있고 밖으로 나가는데도 있는거같더라구요.

위에서 본 야외 자리에요~ 1층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갈 수 있는거같았는데 우리는 실내에 있는걸로..ㅋㅋㅋ 애들이 뛰어놀기 좋게 해논거같더라구요. 암튼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기는 2층!! 2층도 자리가 많고 뷰도 너무 좋았어요. 2층에도 테라스 있습니당.

우리가 주문한 커피~~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맛있었어요. 카푸치노도 맛있고~ 오미자차는 시고..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산미는 없고 많이 쓰지도 않고 괜찮더라구요.

괜~히 찍어본...ㅋㅋㅋ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는데 그만큼 사진은 안나온거같아요ㅠ_ㅠ 아숩..ㅋㅋ 암튼 근데 전체적으로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계룡산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