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연남동 카페/연남동 로스팅 카페/연남동 커피가 맛있는 카페YA !!

by jjo_Mean 2019. 1. 23.


#카페YA

추천 ★★★★☆


연남동 카페/연남동 커피맛있는집/연남동 원두/카페야

카페YA/카페추천/연남동 추천카페

우리는 연남동에서 밥을 먹기전에 시간이 남아서 카페를 갔어요.ㅋㅋ 


메뉴입니당ㅋㅋㅋ 안에도 메뉴판이 있는데 한번에 찍느라^^....ㅋㅋ


먼저 입구에는 요렇게 테라스처럼 공간이 있었어요.ㅋㅋㅋ 날 좋을때는 여기서 마셔도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모과청, 석류청, 레몬청, 자몽청을 팔더라구요.ㅋㅋㅋ 직접여기서 만드시는거같던데..ㅋㅋ 맛이 궁금하네영.ㅋㅋㅋ


겉에서 보기와 다르게 실내는 깔끔하고 엄청 넓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안쪽에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조용하고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쿠키랑 마늘빵도 따로 이렇게 판매하고있더라구요. 메뉴판에 허니브래드도 있었습니다.ㅋㅋ 우리는 허니브래드랑 아이스아메리카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먼저 나온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가 진하고 향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딱봐도 진하고 너무 맛있어보이죠.ㅋㅋ 직접 로스팅해서 원두도 판매하고 있는 카페에요. 그래서 그런가 정말 부드럽도 많이 쓰지도 않고 좋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허니브래드입니당.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ㅋㅋㅋㅋ 시럽도 왕창~ 크림도 왕창~ㅋㅋㅋ 빵도 맛있었어요. 근데 살짝 아쉬웠던건 빵을 좀 덜.. 데우신건가ㅠㅠ 끝부분이 좀 질겼어요ㅠ 그래도 맛은 있었는데 아숩..ㅋㅋ 암튼!! 원두를 사가야지 사가야지 하다가 밥 시간때문에 급하게 나오느라 까먹었는데ㅠㅠ 담에가면 카페야 원두를 사와야겠어요!ㅋㅋ 연남동 카페야 정말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