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로 아구찜/수요미식회 아구찜/종로 마산해물아구찜 낙원본점 통나무식당

by jjo_Mean 2018. 12. 20.

#마산해물아구찜 통나무식당

전화번호 : 02-763-749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 명절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종로 수요미식회 아구찜/종로 아구찜 맛집/종로맛집/종로 해물찜맛집

종로 마산해물아구찜/종로 통나무식당/종로 추천맛집/수요미식회맛집

ㅋ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아구찜을 먹으러 종로 아구찜거리에 갔어요. 진짜 다 간판이름이 똑같...맘에 안들어..ㅡㅡㅋㅋ 다 원조고 본점이고~~ ㅋㅋㅋ 우리가 간 곳은 수요미식회에 나온 마산해물아구찜 본점이에요!! 여기가 가게이름이 통나무식당이더라구요. 마산해물아구찜으로 찾으면 여기가 안나오고 다른데가 나와요ㅠㅠ


내부는 좁았어요. 테이블 10개?ㅋㅋㅋㅋㅋ 정도 있었어요.ㅋㅋㅋ


위 아래 보이는 사진이 내부 전부에요.ㅋㅋㅋㅋ 진짜 맛있을거같은 분위기.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아구찜 중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당ㅋㅋㅋ 아구찜에는 김치만 있음 되져 하하


소문난맛집으로 마산해물아구찜집이 나왔더라구요!ㅋㅋㅋ 여기가 낙원동 통나무식당!ㅋㅋㅋ 저녁시간때나 피크시간대는 정말 길게 줄서서 먹는곳이래여. 그래서 우린 평일에 휴가를 낸김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오후5시까지만 가능하고 2공기 이상만 가능해요! 바쁜시간대는 볶음밥을 안해주시나봐요ㅠ


드디어 나온 아구찜!!! 아 정말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요ㅠㅠ 처음엔 콩나물이 뒤덮혀있어서 엇.. 아구가 적고 콩나물이 많은게 아닌가 걱정했는데 전혀요!!ㅋㅋㅋㅋㅋㅋ


아구가 진짜 크고 살도 엄청 많고 양념도 막 안맵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ㅋㅋㅋ


ㅋㅋㅋㅋㅋ술안주로도 밥으로도 너무 맛있는 아구찜..ㅋㅋ 통나무식당이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양념도 적당하게 딱 맛있고 아구도 큼지막하고 살도 많아서 그런거같아요. 


배부르면 밥을 포기할까 했었는데 양념이 너무 제입맛에 딱이라 볶음밥도 맛있을거같아서 주문했어요!ㅋㅋ 아구찜 다먹고 볶음밥 먹은게 아니라 따로 주방에 있는 양념으로 해서 갖다주셨어요.ㅋㅋ 처음부터 밥이랑 같이 시켜먹을걸싶더라구요..ㅋㅋ


볶음밥도 역시 맛있음...ㅠㅠ.. 둘이 아구찜 중에 볶음밥2개를 먹으니까.. 진짜 배가 터질거같더라구요;ㅋㅋㅋ 근데 볶음밥 조금 남기구 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종로 아구찜거리에서 두번째 아구찜인데 여기가 더 맛있었어요. 마산해물아구찜 통나무식당으로 추천합니당><ㅋ